[국제통상] LG화학의 중국진출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28 / 2019.12.24
- 3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LG 화학 소개
2. 중국의 시장 환경
3. 중국 시장 진입 전략
4. LG DAGU 분석
5. LG 신형 건재 분석
6. LG DAGU, 신형 건재 마케팅 분석
7. 주요 전략 및 중점 과제
8. 참고 문헌 및 자료
- 본문내용
-
1. WTO 가입에 따른 무한경쟁
- 화학 제품 수입선 다변화
- PVC 관세인하 (16% 12.8%)
2. 올림픽 특수 및 서남부 개발정책으로 PVC 수요량 증대
3. 경제 발전으로 인한 건설 경기 활성화
4. 중국 정부의 적극적 투자 유치 정책
- 외국기업의 공업생산액, 전국공업생산액의 18.6%
- 외국기업의 교역액, 전체무역액의 46.9%
5. 외국 기업에 대한 규제 수위도 점차 높아지고 있음
- 외국인의 대외 송금 제한
- 외국인 투자 영업상의 제제
- 현지 조달의 의무
- 참고문헌
-
글로벌 마케팅 / 경문사 / 김재범외 공저 / 2003
현대 마케팅론 / 박영사 / 유필화외 공저 / 2003
LG 주간 경제 / LGERI / 541호 625호 772호
마케팅 조사 원론 / 경문사 / 안광호외 공저 / 2003
2003년 정기 학술대회 논문집 / 한국 고객 만족 경영학회 / 2003
원산지 효과와 중국 시장에서의 현지 마케팅 믹스 전략
/ 김용규 / 한국 전문 경영인 학회 /1998
E – 비즈니스 모델 / 거름 / 김재문 / 2001
웹 구축의 성공 요건 / 정보와 통신 포커스 / 김종현 /2001
해외 판매 법인의 현지 유통 경로 선택에 관한 연구
/ 한국 마케팅 학회 / 이장로 박범수 /1999
2003년 LG 화학 내부자료
www.seri.org
www.lgeri.co.kr
www.kotra.or.kr
www.wkforum.org (세계 지식 포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