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초콜릿폰의 해외 유통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02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서 론>
Ⅰ.초콜릿폰 소개
<본 론>
Ⅱ. 해외 시장 환경 분석
Ⅲ. 통합시장 마케팅 분석
Ⅳ. 해외 시장별 마케팅 전략분석
Ⅴ. 경쟁사 분석
<결 론>
Ⅵ. 전망 및 제안
- 본문내용
-
1. 제품소개 (1) 선정동기
글로벌 시대 많은 기업들이 휴대폰 시장에 뛰어들고 있다. 많은 기업들 중 LG전자가 출시한 “초콜릿폰”(싸이언 블랙라벨 시리즈)이 글로벌 휴대폰 시장에서 센세이션
몽블랑의 고급스러운 블랙 이미지와 먹고 싶고 만지고 싶고 나만이 소유하고 싶은 초콜릿의 달콤한 이미지를 접목,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으며, 업계 선두인 노키아 모토로라 등을 긴장하게
초콜릿폰의 해외시장 유통전략 알아보고 싶어
(2) 제품소개
@ 모델명 : LG-SV590, KV5900
@크기, 무게
크기 무게
슬림형 93.5X43.8X14.9mm83.7g 83.7g
표준형 93.5X43.8X17mm89.4g 89.4g
@제품 특징
- 제품포장의 특별함
- 매혹적인 Slim & Compact 디자인의 초슬림 슬라이드폰
- 블랙 평면 외관, 레드 터치 패드 조화
- 전용칩 내장한 MP3 Playe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