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마케팅]Daum쇼핑을 통해 본 온라인쇼핑몰 프로모션 전략(A+리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4.17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연세대학교 마케팅 기말 팀프로젝트 A+ 프리젠테이션입니다. Daum쇼핑몰을 선정하여 온라인쇼핑몰 프로모션 전략을 분석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목차
-
1. 온라인 쇼핑몰을 알리는 방법
1) 제휴 & 입점
2) 광고 & 홍보
2. 온라인 쇼핑몰 고객관리방법
1) 고객모으기
2) 고객관리(혜택프로그램)
3. 온라인 쇼핑몰 프로모션 방법
1) 메일
2) 이벤트
- 본문내용
-
온라인 쇼핑몰 고객 관리 방법 – Daum 쇼핑 사례
잠재쇼핑고객
[Channel]
타겟 메일 발송
Daum TOP /내부 섹션 배너
(검색,까페,메신저,미즈넷 등)
오프라인 광고/타사이트제휴
[고객유인요소]
Brand Indentity
상품 경쟁력
타 쇼핑몰 대비 Benefits
[Mkg Points]
뉴스레터 수신율 ↑
약관동의 메일 발송
약관동의 연계 페이지 개선
약관동의시, 추가 정보 DB화
신규고객 1
[확장된 Channel]
쇼핑 뉴스레터
해피메일
[Mkg Points]
무통장입금 푸쉬
해피메일 개설
뉴스레터 Variation
할인쿠폰(Hidden)
신규고객 2
[Mkg Points]
첫구매 감사메일 (상품평)
첫구매고객 中 타겟팅하여 할인쿠폰 발급(Hidden)
뉴스레터 퍼미션확대
재구매고객
[Mkg Points]
정기이벤트 Push
(도장쾅쾅/구매왕)
->학습효과발생
메일마케팅강화
잠재우수고객케어
(타겟메일발송)
Network Mkg.
사이트 Integration
우수고객
[확장된 Channel]
우수고객 전용 뉴스레터
우수고객 서비스 알림 메일
Mymall내의 우수고객 페이지
[Mkg Points]
우수고객 전용 뉴스레터 신설
우수고객 서비스 혹은 생일상품권을 할인쿠폰으로 일부 대체
이탈 방지를 위한 타겟 메일 발송
전용이벤트 강화
<중략>
* 프리젠테이션 특성상 관련 이미지화일 및 분석도표 다수 활용하였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