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리더쉽강화를 위한 SENS 커뮤니케이션 전략(A+리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4.12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연세대학교 경영대학 [브랜드마케팅]수업 기말과제로 발표하여 교수님과 학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던 프리젠테이션입니다. 노트북 센스(SENS)를 커뮤니케이션 목표로 선정하여 마켓 리더쉽 강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을 조사분석하였습니다. 특히 화면구성에도 많은 시간을 투자하여 제품성격에 맞게 세련되고 고급스럽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보시면 만족하실 것입니다.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물론 성적은 A+이었습니다.
- 목차
-
1. 상황분석 & 타겟 설정
1) 시장분석
2) 브랜드 이미지 분석
3) FGI
4) 타겟 PROFILE
2. Insight 발견 & 컨셉 도출
1) 제품분석
2) Trend 분석
3) Life Style 분석
4) Key Word & Concept
3. IMC 전략
1) Think
2) Feel
3) Act
4) Relate
- 본문내용
-
인지목표 : 보유자군에게 SENS의 휴대성에 대한 인지
신문광고
- 감성적인 TV광고를 보완하여, 순간이동이라는 컨셉이 SENS의 경량과 Slim 등에서 근거한 이성적 속성이라는 것을 인지시킴
- 신뢰성있는 비히클에 유비티즌에 관한 컨텐츠를 제작하게 하여 휴대성’이라는 가치를 부각시킴
- SENS의 휴대성과 관련된 기술정보(경량/Slim/Mobile)에 대한 Publicity 개발
인터넷
- 이미 노트북을 보유한 사람들이 정보를 얻기 위해 자주 접속하는 인터넷 비히클에 SENS의 휴대성에 대한 다양하고 정확한 정보제공
* 프리젠테이션 특성상 관련 이미지화일 및 분석자료 다수 수록 하였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