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리더쉽강화를 위한 SENS 커뮤니케이션 전략(A+리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4.12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연세대학교 경영대학 [브랜드마케팅]수업 기말과제로 발표하여 교수님과 학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던 프리젠테이션입니다. 노트북 센스(SENS)를 커뮤니케이션 목표로 선정하여 마켓 리더쉽 강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을 조사분석하였습니다. 특히 화면구성에도 많은 시간을 투자하여 제품성격에 맞게 세련되고 고급스럽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보시면 만족하실 것입니다.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물론 성적은 A+이었습니다.
목차
1. 상황분석 & 타겟 설정
1) 시장분석
2) 브랜드 이미지 분석
3) FGI
4) 타겟 PROFILE

2. Insight 발견 & 컨셉 도출
1) 제품분석
2) Trend 분석
3) Life Style 분석
4) Key Word & Concept

3. IMC 전략
1) Think
2) Feel
3) Act
4) Relate
본문내용
인지목표 : 보유자군에게 SENS의 휴대성에 대한 인지
신문광고
- 감성적인 TV광고를 보완하여, 순간이동이라는 컨셉이 SENS의 경량과 Slim 등에서 근거한 이성적 속성이라는 것을 인지시킴
- 신뢰성있는 비히클에 유비티즌에 관한 컨텐츠를 제작하게 하여 휴대성’이라는 가치를 부각시킴
- SENS의 휴대성과 관련된 기술정보(경량/Slim/Mobile)에 대한 Publicity 개발
인터넷
- 이미 노트북을 보유한 사람들이 정보를 얻기 위해 자주 접속하는 인터넷 비히클에 SENS의 휴대성에 대한 다양하고 정확한 정보제공

* 프리젠테이션 특성상 관련 이미지화일 및 분석자료 다수 수록 하였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분석]SKT(sk텔레콤) 21C 경영전략 비전
  • 위한 구체적 계획은 내놓지 않고 있다. 3세대 업그레이드 비용과 평균 가입자 성장률을 감안하지 않더라도 차이나유니콤이 CDMA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초기에 들어가는 비용은 2005년까지 83억달러에 이를 것으로 추정된다. 하지만 이럴 경우 가장 적게 잡아도 차이나유니콤이 2005년 말까지 CDMA 네트워크로부터 거둬 들이는 매출은 자그마치 120억달러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 △모바일 서비스는 차이나유니콤의 지속적인 전략적 핵심 모바일, 데이터, 장

  • [인적자원관리] 현대백화점과 삼성테스코 홈플러스간의 교육제도 비교
  • 마케팅관리론  과목개요: 마케팅의 전반적인 개괄과 유통경로와 마케팅경로 결정 등 기본개념을 포 괄적으로 학습한다.   학습목표: 유통마케팅의 기본개념을 이해하고, 마케팅전략수립 프로세스를 실무에 적 용할 수 있다.  주교육내용: 현대 마케팅의 의미와 특징        마케팅 환경        마케팅 전략수립과 통제        시장기호의 분석 및 표적시장의 선택        고객행동의 이해  

  • [인적자원관리] 삼성에버랜드 인사관리
  • 강화함으로써 경영진이 종업원들을 보호하고 지원하며 공정하게 대우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주위를 기울이고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이 중요하다. 노조를 대신하고 있는 노사 협의회에 참가하는 사원에 대한 제도적 보호도 절실하다. 이것은 내규나 법적 접근을 통한 해결 방안이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노사 협의회의 권리, 구성원과 발언권에 대한 보호, 다루어질 주제들 등과 같은 사안이 제도를 통해 정의되고 노사 양측이 이해, 합의 한

  • [경영] 기술 경영에 대해서
  • 전략경영을 위한 횡적인 결합과 상․하향방향의 조화를 중심으로 전략경영의 틀을 형성해 나가야 한다. 이 틀의 형성은 지속적인 경영환경변화에 따라 변해갈 수 있으며, 생명력이 있는 생물과 같은 의미를 내포하고 있는 것으로 보는 것이 타당할 것이다.(라) 기술영업 및 마케팅기존의 마케팅은 기업과 외부환경을 이어주는 교두보로서의 역할을 수행해 온 매개체였던 것이나 오늘날 인터넷으로 연결된 세계 대부분의 매개체들처럼 기업과 고객이

  • [마케팅] [마케팅]구매력 강화를 위한 웰치스(Welch`s) 커뮤니케이션전략(A+리포트)
  • 마케팅 불변의 법칙 중 영역의 법칙웰치분리주스 시장소비자에게 포도주스는 그냥 주스중의 하나일 뿐!포도 주스가 아니라 웰치를 마시겠다는 생각을 주입해야 한다!웰치분리주스 시장Family가족을 위해Welch’s오직 나만을 위해웰치는 Family주스였지만이제는 변해야 한다웰치는 자신을 위한 것으로 인식되어야 한다변화를 위해30, 40 대의 주부가 과연 자신만을 위해 구매를 할까?주부에게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절대적으로 바로 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