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마케팅]구매력 강화를 위한 웰치스(Welch`s) 커뮤니케이션전략(A+리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09 / 2019.12.24
  • 4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마케팅]수업 기말과제로 발표하여 A+를 받았던 PPT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목차
I. 웰치의 문제점

II. No.1이 되기 위한 전략검토

III. 문제해결 및 제안

IV. Creative 안

V. Promotion 안
본문내용
“몸은 21C최고의 트렌드다”

- 음료시장도 건강을 중시하는 웰빙 바람이 지속될 것으로 전망.
- 음료 시장은 연간 3조 4000억원 대의 거대 시장으로 부상. 특히 웰빙 열풍과 몸매 관리에 대한 관심의 증대로 음료 시장은 더욱 증대될 것으로 전망.

“또한 웰치 속에는 폴리페놀 성분이 있다”

- 폴리페놀 성분은 체내에서 노화를 유발하는 나쁜 산소(활성산소)를 제거
- 지방의 체내 축적을 억제, 비만 방지 효과

“건강을 생각한다면 웰치만한 포도주스는 없다!”

소비자에게 포도주스는 그냥 주스중의 하나일 뿐!
포도 주스가 아니라 웰치를 마시겠다는 생각을 주입해야 한다!

“웰치는 자신을 위한 것으로 인식되어야 한다.”

“자신을 사랑하는 그녀는 아름답다…”

27세 유민지씨는 농심 홍보부에 근무하고 있다. 집이 지방이라 혼자 사는 그녀는 매일 아침 7시에 일어나 1시간 30분 정도 출근 준비를 하고 집을 나선다. 자신의 자동차에서 음악을 듣는다.
정시에 출근한 그녀는 자신에게 맡겨진 일을 끝내고 건강을 생각해서 유기농 야채를 사용한 점심식사를 한다. 식사가 끝나고 결제를 받을 보고서를 들고 상사에게 갔지만 꾸중을 듣고 나온다. 우울해진 그녀는 직장 동료들과 함께 브레이크 타임을 가지며 직장상사를 험담한다.
그녀는 6시 정각에 퇴근해서 친구와 만난 그녀는 친구와 최신 흥행작 “효자동 이발사”를 보고 생과일 전문점에서 회사와 애인에 대한 수다를 떤다. 친구와 자신이 최근에 구입한 햅틱 핸드폰으로 사진을 찍고 친구의 핸드폰으로 자신의 사진을 전송해준다.

친구와 헤어진 그녀는 집 근처 휘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을 끝내고 11시에 집에 들어온다. 화장을 지우고 그녀는 침대에 엎드려 패션잡지에 열중한다. 그러다 곧 피곤해진 그녀는 불을 끄고 이불을 덮는다.

“나의 행복 + 웰치”, "Smile Welch's"

<중략>

* 프리젠테이션 특성상 관련 이미지화일 및 분석도표 다수 활용하였습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잘 참고하였습니다.
  • rladm***
    (2008.11.10 14:35:46)
회원 추천자료
  • [국제통상] 해외직접 투자전략 카르페디엠(Carpediem)
  • 강화 기대한국을 대표하는 철강기업 포스코와 비철금속기업 LS니꼬 동제련이 해외자원개발을 위해 힘을 모은다. 양사는 지난 10일 오후 삼성동 아셈타워에 LS니꼬 동제련 대회의실에서 공동사업 추진을 위한 전략적 제휴 MOU를 체결했다.이 날 행사는 강성원 LS니꼬 동제련 대표이사 사장과 윤용원 포스코 성장투자부문 전무가 참석했다. 양사는 향후 ▲해외사업과 ▲리싸이클링 ▲부산물 활용 ▲비철제련 등 총 4개 분야에서 협력키로 합의했다.강성

  • [기업교육론] 제20장 기업교육의 새로운 방향모색
  • 위한 기술교육을 제공하는 사원교육이 중심이 되고 인재육성이 경영자의 가장 주요한 업무 중 하나로 받아들이게 되었음. Motorola University는 Motorola가 다른 기업과 차별화 되고 경쟁우위를 확보할 수 있는 핵심역량을 개발할 수 있는 직무 분야별 필요지식과 스킬 향상에 주안점 교육대상에 따라 다른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음.성공사례의 공통점 최고 경영자의 참여, 인재육성에 투자성공사례의 차이점 GE – 리더를 육성하는데 중점Motorola, So

  • [정보통신] 인터넷 마켓팅의 활성화 방안
  • 마케팅을 수행하는데 최상의 도구였다. 대량생산체제의 Many-to-Many의 체계에서 벗어나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One-to-One 마케팅으로 개별고객과의 접근을 통한 마케팅전략을 펼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존의 유통경로의 다양화에 따른 비용상승을 기업과 소비자가 직접 거래할 수 있도록 연결시켜주기 때문에 비용절감의 효과를 거둘 수 있다. 이러한 마케팅 패러다임 전환에 기존의 마케팅과 차별화된 인터넷 마케팅의 속성들 을 살펴보면 다음

  • [인사관리] 농심 인사관리
  • 전략, 문화, 구조, 과정, 인력, 보상&평가 간의 정합성은 어떠한가? 251) 신인사제도의 도입 배경 252) 신인사제도 실행에 따른 변화 263) 전략, 기업문화, 구조, 인력 간의 정합성 분석 263. 무엇을 어떻게 수정 및 개선해야 할 것인가? 281) 직무 부문의 개선 방향 282) 조직 구조 부문의 개선 방향 283) 기업문화 부문의 개선 방향 284. 전략 변화에 따른 인적자원 관리 개선 필요성 291) 성공적인 해외진출을 위한 인적자원관리 292) 마케팅 능력 강화를 위한

  • [인적자원관리] [인적자원관리](주)농심의 조직구조 및 인사관리 사례분석(A+리포트)
  • 전략, 문화, 구조, 과정, 인력, 보상&평가 간의 정합성은 어떠한가? 1) 신인사제도의 도입 배경 2) 신인사제도 실행에 따른 변화 3) 전략, 기업문화, 구조, 인력 간의 정합성 분석 3. 무엇을 어떻게 수정 및 개선해야 할 것인가? 1) 직무 부문의 개선 방향 2) 조직 구조 부문의 개선 방향 3) 기업문화 부문의 개선 방향 4. 전략 변화에 따른 인적자원 관리 개선 필요성 1) 성공적인 해외진출을 위한 인적자원관리 2) 마케팅 능력 강화를 위한 인적자원관리 VI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