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분석] `스타벅스` STARBUCKS에 대한 소비자성향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24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스타벅스 소개
2. 국내 커피시장 및 경쟁사 분석
3. 스타벅스 분석 – S.W.O.T 분석
4. 소비자 행동분석
5. 전략 수립 – STP전략, 4P전략, 마케팅 전략
6. 결 론
- 본문내용
-
1. 스타벅스란?
1971년 미국의 시애틀에서 창립한 세계적 규모의 커피 전문점
1982년 하워드 슐츠- 미국의 고급커피 시장으로 사업시작, 확대
현재 전세계적으로 28개국 5,500개 매장 운영
2. 스타벅스 코리아 연혁
1997 - 스타벅스커피 인터내셔널과 (주)신세계가 라이센스 계약
체결하여 국내 법인설립 - (주)에스코 코리아
1999 - 스타벅스커피 서울1호점(이대점) 오픈
2000 - 12월 자본참여조인식 -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사명변경
매장 9개 추가 오픈
2001 - 매장 34개 추가 오픈
2002 - 현재 총 44개의 매장 운영 중, 2002년 내 60개 매장 운영 계획
2005년 까지 150개 매장 운영 계획
- 참고문헌
-
Starbucks http://www.starbucks.com
http://www.istarbucks.co.kr
스타벅스 하워드 슐츠 & 도리 존스 양 지음/홍순명 옮김 김영사
체험마케팅 번트 H. 슈미트 저/ 홍성태, 윤성준, 박성연 공역/세종서적
LG 경제연구소
한국경제신문
월간 (EXECUTIVE EXCELLENCE)
외식경제신문 http://www.foodbank.co.kr
커피 이야기 http://www.nespresso.co.kr/space-down4.html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 [MIS,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재팬 7-Eleven Japan 사례분석
- 국내 화장품 산업의 정의, 발전과정, 특징, 현황, 전망
- 미디어매체를 통해본 상상속 연애와현실연애,연애와현실,성역할,매체와현실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