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락앤락 IMC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16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선정

기업소개
1. 하나비코란?
2. 하나비코의 경영이념
3. 회사연혁
4. 규모

기업선정동기

하나코비의 포지셔닝
소비자 분석
경쟁사 분석
제품의 포지션분석
제품의 포지션확인


본문내용
기업 선정
>> 하나코비의 락앤락

"락앤락"은 한국에서 보다 오히려 세계 시장에서 먼저 인정받은 제품으로 현재는 우리나라 밀폐용기 시장을 평정한 주부들과는 떼려야 뗄 수 없는 동반자와 같은 상품이다. 그러하기 때문에 락앤락 이라는 이름을 모르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이다. 그런 세계적인 상품을 생산하고 있는 주인공은 바로 주식회사 하나코비이다. 



Rock & Rock
 락앤락 “잠그고 또 잠근다”는 의미의 신개념 밀폐용기로서 한국보다 세계시장에서 먼저 기술과 품질로 인정받았으며 국내시장 점유율 70%, 국내인지도99%로 “밀폐용기=락앤락‘ 이라는 브랜드인지를 굳히면서 홈쇼핑과 전국의 대형할인점 및 백화점에서 장기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락앤락을 통해 기업의 포지셔닝의
중요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1. “하나코비”란?

하나코비(주)의 하나는 글자 그대로 하나를 의미하며 코비는 Corporation Business 에서 유래된 말이다. 작은 하나인 개인이 협력, 협동을 통해서 큰 하나가 된다는 의미이다. 회사와 협력업체가 서로 이해하고 협력하고, 회사가 고객의 시각에서 항상 생각하고 이해할 때 다시 큰 하나로 공유할 수 있다. 고객을 평생 가치로 생각하는 기업을 추구해 나가고 있다는 뜻에서 지어진 이름이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뭥미 IMC전략 아님-ㅅ-
  • ioo00***
    (2008.10.02 22:39:00)
회원 추천자료
  • CJ오쇼핑 중국진출 경영전략,마케팅전략분석과 CJ오쇼핑 기업분석및 CJ오쇼핑 현 문제점분석과 새로운 대안제안 레포트
  • 마케팅저널 제13권 제 4호 2012년 1월 - 유진투자증권 중국홈쇼핑 기업분석 보고서- 에듀스 기업별 직무정보 중 CJ오쇼핑- < 목차 >Ⅰ. CJ오쇼핑 기업소개-CJ오쇼핑 기업 소개-기업 비전-기업 인재상-기업문화 -연혁Ⅱ. 기업현황분석 (중국시장)1. 환경 분석(1) 정치적 환경(2) 문화적 환경(3) 기술적 환경 (Technological Env.)(4) 경제적 환경(5) 법적 환경(6) 사회윤리적 환경2. IB Mechanism 분석3. CJ오쇼핑 중국 경영활동(1) 인사전략ⅰ. CJ오쇼핑의 국내 전

  • [조직환경](주)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 전략적으로 제휴하여 판매한 부분이다. 광고를 낼 때 중요한 것이 트렌드(Trend)인데 새학기 시작 또는 수능치고 난 고3학년들의 대학준비전에 노트북하나 준비한다거나 크리스마스전에 같은 날 광고를 내보내 매출의 극대화를 기대한다. 또한 다양한 상품의 이벤트를 병행하여 고객의 욕구만족을 극대화 하기도 한다또한 게임과 병행하여 제품을 출시하기도 한다.예를 들어 X-note의 R590의 제품은 NC소프트사의 AION이란 게임을 출시할 때 X-note의 고사양

  • CJ오쇼핑 중국(동방홈쇼핑) 진출 성공사례 분석
  • 전략- 신용카드 사용률이 낮은 중국 현지상황다중결제 시스템 도입- 복단대학교 신문방송학과소비자 행동 분석 레포트자회사에서의 성공 요인현지 한류 트랜드 적극 활용중국 시장에 한류 열풍으로 한국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국내 중소기업 세화피앤씨의 염색제 ‘리체나‘가 대표적인 예상품 케이스를 현지어가 아닌 한국어로 쓰인 것 그대로 판매해 한국이 원산지임을 강조해 고급 브랜드로 마케팅입큰의 진동파운데이션도 한류의 영향

  • CJ오쇼핑 중국(동방홈쇼핑) 진출 성공사례 분석
  • 전략- 신용카드 사용률이 낮은 중국 현지상황다중결제 시스템 도입- 복단대학교 신문방송학과소비자 행동 분석 레포트자회사에서의 성공 요인현지 한류 트랜드 적극 활용중국 시장에 한류 열풍으로 한국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국내 중소기업 세화피앤씨의 염색제 ‘리체나‘가 대표적인 예상품 케이스를 현지어가 아닌 한국어로 쓰인 것 그대로 판매해 한국이 원산지임을 강조해 고급 브랜드로 마케팅입큰의 진동파운데이션도 한류의 영향

  • 락앤락 기업 경영분석및 마케팅전략 분석
  • 락앤락기업분석마케팅분석목차락앤락 기업 소개Lock & lock회사 연혁제품 라인락앤락 경영 마케팅전략성장 전략: new market through new product공격적 글로벌 마케팅글로벌 브랜드화소비자 접근적 마케팅가격 전략경영 실적주가변동지표기업 소개Lock & Lock락앤락은 신개념 밀폐용기 「락앤락(Lock & Lock)」을 생산하는 밀폐용기 전문 기업이다. 락앤락은 국내 밀폐용기 브랜드 1위 제품을 만들어 냈다. 현재 「락앤락」은 세계 각국에 수출하고 있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