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듀오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14 / 2019.12.24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2. 시장현황
3. 환경분석
4. 전략수립
5. 문제점 및 해결책
- 본문내용
-
1. 기업소개
(1). 연혁
1995년 "결혼정보회사 듀오 설립"
국내 최초로 DMS(Duo Matching System) 프로그램 개발
1996년 "MBC-TV <사랑의 스튜디오>에 매칭자료 독점 제공"
1997년 "결혼정보 모범업체 표창 수상"
1998년 "동종업계 최초로 미주지사(LA) 설립"
1999년 "정보통신부 선정 <데이터베이스 대상> 수상"
<천리안 '99 우수 컨텐츠> 듀오 미팅 사이트 선정
1999년 히트상품선정(세계일보사)
2000년 "벤처기업 지정"
2001년 "한국 능률협회 선정 <2001 한국 웹사이트 결혼정보분야 1위>"
한국일보주최 <코리안 웹 어워즈> 관혼상제부문 우수상 수상
세계일보, 2001 히트상품에 선정 (결혼정보 제공 서비스 부문)
100HOT 주최, 상반기 분야별 사이트 순위 1위 (결혼정보 부문)
(2). 자산규모
- 매출액: 80억 5200만원
- 경상이익: 17억 7300만원
- 순이익: 12억 2400만원
- 자본금: 12억 6000만원
- 종업원: 220명 中 커플매니저150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