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프로세스이다. 결혼정보업체의 서비스 프로세스를 보면 ‘상담문의->상담->회원등록->매칭->만남->교제->결혼’으로 나눌 수 있는데 이 과정에서 회사가 직접적으로 관여하는 서비스는 만남까지이다. 교제와 결혼을 결정하는 것은 회원들의 몫이기 때문이다. 상담, 매칭, 만남과 같은 서비스는 회원의 정보와 수요만 있다면 다른 업체에서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것들이다. 그 결과 여러 경쟁업체들이 비슷한 마케팅전략을 내세우며 듀오를 위협
제목: 듀오의 마케팅 전략1. 듀오의 결혼정보의 전략적 분석2. 마케팅 측면3. 시스템적 측면4. 서비스적 측면5. 분석1.듀오의 결혼정보의 전략적 분석1) 기업소개국내최다 회원보유, 150여 항목의 데이터를 기초로 한 엄격하고 철저한 입회심사, 전국 네트워크 및 미주를 연결하는 활발한 회원교류 그리고 고객 개개인에 대한 섬세한 맞춤 서비스 등규모와 신뢰, 서비스 면에서 듀오는 단연 업계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첨단 정보체계의 바탕
마케팅3) 일대일 마케팅을 위한 첫 걸음(VIP 고객 전략)4. Personalized Offering 사례(Campaign Management)1) 개인화된 제공을 필요로 하는 시장 환경2) Campaign Management 의 특성3) Campaign Management 의 프로세스4) Campaign Management 도입 전후의 프로세스 변화5) Campaign Management의 성과6) 향후 Campaign Management 의 방향Ⅷ.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CRM(고객관계관리) 활용 사례1. 듀오의 가치사슬1) Inbound Logistics2) Operations3) Outbound Logistics4) Marketing5) Customer Service2. 듀오의 수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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