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삼성전자 기업조사 및 애니콜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23 / 2019.12.24
- 1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삼성전자 기업소개
2. 애니콜의 역사
3. 애니콜의 마케팅 믹스 (4P 전략)
4. 경쟁사 분석 ( Cyon VS Sky VS Motorora)
5. 결론
- 본문내용
-
1. 삼성전자 기업소개
1) 삼성전자 사업부 소개
(1). 디지탈 미디어 총괄
- LCD, PDP TV, DVD,MP3, 노트 PC 등
- TV, 모니터(세계 1위) / DVD,레이저 프린터(세계2위)
- TV 사업을 정책적으로 밀어주고 있으며, 노트PC의 경우 국제경쟁력이 있으나 컴퓨 터업체 반도체납품 등의 이유로
공격적인 영업 자제중임. 프린터 사업의 경우에는 OEM으로 상당한 매출을 기록중 임.
(2) 생활가전 총괄
- 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 세계 1위 제품은 없으나 차세대 가능성으로 계속 유지하고 있음
(예를 들어, 냉장고의 경우 24시간 전원이 켜져 있으므로 홈서버로 사용 가능)
(3) 반도체 총괄
- 세계 초일류 업체로서 기존 DRAM, 플레쉬 대신에 시스템 LSI 등으로 확대, 대용량 HDD(차세대 수종 사업)
- DRAM (세계시장 점유 23%, 1위), SRAM (세계시장 점유 27%, 1위), 플레쉬 메모 리(세계시장 점유 25%, 1위).
LCD 드라이버IC(세계시장 점유 13%, 1위)
(4) 정보통신 총괄
- 헨드폰, 기지국
- CDMA 휴대폰 1위, 휴대폰 3위
- 와이브로 세계 최초 개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