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쿠첸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06 / 2019.12.24
  • 5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시장 분석

현재광고의 문제점

Target

Creative

IMC

Schedule
본문내용
IH 가열방식의 차이
쿠쿠 : 황금동, 일품석 돌솥
쿠첸 : 황동내솥
요즘 광고의 Trend는 내솥의 차이를 통해
열전도율과 밥맛의 차이를 보여주려 하고 있음
경쟁사와의 차별화된 모습이 부족함
참고문헌
http://www.cuchen.com/
http://www.cuckoo.co.kr/
통계청
한국방송공사(Kobaco)
쿠첸 네이버카페
Cuckoo mall
매일경제신문
미디어 오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시장점유율 향상을 위한 웅진 쿠첸의 마케팅전략 제안(A+리포트)
  • 쿠첸’을 런칭하고, 신제품 전기압력밥솥을 내놓았다. 쿠첸은 웅진이 만드는 주방가전 제품에 붙여지는 새로운 웰빙 주방가전의 이름이다. 웅진코웨이는 쿠첸을 주방의 웰빙 문화를 선도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키워 3년 내 동종업계에서 수위를 차지하겠다는 전략을 세우고, 이를 위해 5월부터 라디오 및 지면(잡지) 광고를 시작하였다. 쿠첸은 “Culture of Kitchen” 의 조합어로, 건강하고 환경친화적인 주방문화를 선도하겠다는 웅진코웨이의 의지를 반

  • [브랜드 광고학개론] 쿠첸 기존광고 비판 및 개선광고 제작
  • 광고모델 원빈> 3) 경쟁사 : 리홈리홈은 쿠첸과 패밀리브랜드를 같이 가지고 있는 또 다른 브랜드이다. 2009년 2월 18일 리홈 브랜드의 부방테크론은 웅진쿠첸의 인수를 위해 ‘쿠첸스’를 새로 설립하고 웅진그룹으로부터 쿠첸제품의 금형, 매출 채권, 상표권 등을 인수하였다. 부방테크론은 리홈과 쿠첸 브랜드를 각각 독립적으로 유지하면서 최대한의 시너지효과를 창출해 국내외시장을 공략한다는 전략으로 이를 위해 각 브랜드의 생산라인과 마케

  • [마케팅] 웅진 `쿠첸`의 마케팅전략
  • 광고- 이벤트 행사 (밥맛 비교 이벤트)- 경품 이벤트고객의 마음에 불어오는 행복한 봄바람! 2005 Marketing Final Project1. 기능, 가격 경쟁력, 유통망의 확보, 그리고 여러가지 이벤트를 통한 프로모션유사한 수준에 도달  시장 점유율과 비례하지 않음2. 쿠쿠 밥솥의 시장 내 독보적 브랜드 입지3. 쿠첸이 웰빙과 프리미엄 가전이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각인 시키지 못했던 이유는 적절치 못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이였다.AnalysisSo, 브랜드 전략이

  • [마케팅] 웅진 `쿠첸`의 마케팅전략
  • 쿠첸’을 런칭하고, 신제품 전기압력밥솥을 내놓았다. 쿠첸은 웅진이 만드는 주방가전 제품에 붙여지는 새로운 웰빙 주방가전의 이름이다. 웅진코웨이는 쿠첸을 주방의 웰빙 문화를 선도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키워 3년 내 동종업계에서 수위를 차지하겠다는 전략을 세우고, 이를 위해 5월부터 라디오 및 지면(잡지) 광고를 시작하였다. 쿠첸은 “Culture of Kitchen” 의 조합어로, 건강하고 환경친화적인 주방문화를 선도하겠다는 웅진코웨이의 의지를 반

  • 쿠쿠전자 경영전략및 기업분석과 쿠쿠전자 새로운 경영전략제언 레포트
  • 1.1 가전사업부문1.2 렌탈사업부문2. 쿠쿠전자 기업분석2.1 기업소개2.2 내부자원분석-가치사슬 분석-VRIO 분석2.3 외부환경분석-PEST 분석-5 force model 분석2.4 쿠쿠전자 경영전략분석-본원적 전략 : 차별화 전략(1) 제품 차원에서의 차별화 전략(2) 서비스, 광고 차원에서의 차별화 전략(3) 유통 차원에서의 차별화 전략-지원적 전략 : 다각화(1) 가전제품 렌탈 사업 진출(2) 지역다각화: 중국 진출을 중심으로3. 쿠쿠전자 새로운 전략제안4. 참고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