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서점]모닝365의 마케팅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19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4C
2. BM분석
3. SWOT
본문내용
Contents

♧ 지하철을 이용한 물류시스템을 배경으로 On-Line과 Off-Line이 결합된 Total 인터넷 물류&유통 Business를 기반

♧ 마일리지 제도를 도입하여 가장 싸고 빠른 서비스를 제공

♧ 주문상품에 대하여 해피샵에서 수령하는 방법과 퀵/택배 서비스를 이용하여 고객이 원하는 곳까지 직접 배송해 주는 두가지 배송시스템을 구축

♧ 주요 Contents는 역시 책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유용하게 쓰이겠습니다.
  • no1***
    (2006.11.23 22:41:07)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비지니스] 인터넷서점 `모닝365` 문제점 및 마케팅전략
  • 인터넷서점의 현황과 문제점을 파악하고 그의 마케팅 기법을 연구해보는 것은 상당한 의미를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2) 회사 소개회 사 명 : ㈜행복한 아침대 표 자 : 박 지 수주 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4동 875-1 (관악캠퍼스타워 2층)설립 일자 : 2000년 9월 5일사업 분야 : 인터넷비지니스, 물류서비스, 전자상거래U R L : www.Morning365.com연 락 처 : Tel) 02-2102-5800(代)직 원 수 : 69명 자 본 금 : 10억원모닝365에 대한 개략적인 상황은 다음의

  • [서비스운영관리] Yes24 서비스 운영관리
  • 인터넷 서점이 되었다. 그 뒤를 알라딘, 인터넷교보문고, 모닝 365 등이 그 뒤를 잇고 있었다. 매출기준 시장점유율 1위매출을 기준으로 인터넷 서점의 시장점유율을 비교 해볼 때 yes24는 단 한번을 제외하고는 수년째 1위를 고수해 오고 있다.일평균 방분자 수 1위뿐만 아니라 일평균 방문자 수로 살펴볼 때도 앞서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3. Yes24의 SWOT 분석StrengthWeakness1. 최고의 물류시스템 2. 대량 물류 시스템 / 창고시스템을 통한 규모와 범위경

  • [서비스마케팅]인터넷 서점 `YES 24`의 사례 분석
  • 인터넷 서점 ‘YES 24’의 사례 분석Ⅰ.서론1.선정동기Ⅱ.본론1.’Yes24’분석2.경쟁사분석3.시장상황분석4.’Yes24’의 STP전략5.’Yes24’의 마케팅전략6.’Yes24’의 광고전략 및 Concept7.경쟁사의 마케팅 및 광고전략8.’Yes24’의 성공요인Ⅲ.결론시장 점유율예스24 35.490%인터파크도서 27.470%인터넷 교보문고 16.910%알라딘 14.870%리브로 5.260%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YES2435.49%인터파크 도서27.4

  • [인터넷서점]YES24의 성공 요인과 향후 전망
  • 인터넷 판매로 서적의 인기가 높아진 이유는 온라인을 이용하는 간편함과 할인 때문이다. YES24의 경우 일반서적 평균 20%, 단행본 50%, 백과사전등에서는 최고 80%나 할인되는 것도 있다. 거기에 추가로, 정가에 최고 5%까지의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일반 서점에서 모두 할인 판매를 하지 않는 것과는 대조적이다. 현재, 한국의 유력한 온라인 서점은 6곳. YES24, WOWBOOK, 알라딘, 인터넷 교보, 모닝365, 인터파크. 아마존에 의한 외자계가 존재하지 않는 것도 한

  • [인터넷비즈니스]인터넷서점 yes24 분석과 향후전략
  • 서점 시장 규모1. 인터넷 서점 시장의 전황2. 국내출판시장 규모 3. 인터넷 서점의 출판시장 점유율4. 인터넷 서점 시장 내에서의 YES24의 독점적 위치5. 예스24와우북 합병의 여파 6. 치열한 경쟁Ⅱ. 경쟁자 분석1. 온라인상의 경쟁2. 오프라인상의 경쟁Ⅲ. Yes24 분석1. 급성장의 배경2. 자본상황 및 계획3. 경영전략4. 시장에서의 위치5. Targeting6. 마케팅 컨셉트7. 고객 관점의 4P 전략 8. 세부 마케팅 전략9. CRM (고객 관리 마케팅)10. 지불과 배달Ⅳ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