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홈플러스 고객 NEEDS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27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조사 대상
2.조사 배경과 목적
3.주요 조사내용
4.세부 조사내용
5.결론 및 제안
- 본문내용
-
조사배경
할인점 매출 구성비 현황
식 품 생활잡화 의 류 가 전 기 타
2005 53.3 17.9 15.6 9.7 3.5
2000 58.6 17.8 10.8 7.6 5.2
증 감 -5.3 0.1 4.8 2.1 -1.7
Question 1) 홈플러스 마산점의 의류 매출 구성비는 전체의 7%
Question 2) 점장님의 골칫거리…신세계의 의류와 다르지 않다??
조사목적
홈플러스의 고객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인 중 만족하는 것과
만족하지 않는 것을 찾아 만족하지 못하는 미충족 욕구를 알아냄
주요조사내용
홈플러스에서 의류 구매 경험과 그 만족도
1. 만족시 구매동기와 그 이유
2. 의류 구매시 만족도(가격, 품질) 와 재구매 의사
3. 구매하지 않을 시 이유
소비자 성별과 연령에 대한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력의 외부 영입과 내부 육성의 장담점을 논하고, 특정 기업을 지정하여 기업의 제품, 구조, 문화 등과 관련하여 해당 기업에 있어 어떠한 인력유동시스템이 적합한지를 논하시오.
- [경제심리학] 댄 애리얼리-경제심리학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