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성공전략,이마트마케팅전략,이마트기업분석,롯데마트마케팅전략.홈플러스마케팅전략.월마트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개요
-신세계 이마트
2.상황분석
-할인 유통업의 유형
-국내의 대형마트
3.전략
-토착화전략
-고객지향형 마케팅
-PB상품 개발 전략
-최첨단 시스템 개발과 구축
-점포 확장 전략
4.경쟁사 성장전략
-롯데마트 전략
-홈플러스 현황
-월마트 성장 전략
5.결론
-지속적인 비용우위 전략
-이마트와 월마트 비교
-외국계 할인매장 현지화 대응

본문내용
2011년 할인점 trend

■ 2011년 할인점은 6.1% 성장한 36조 규모로 안정적 성장세 유지 예상
저가격 정책 유지 및 온라인 활성화는 안정적 성장요인
유통관련법으로 인한 신츄점 출점제약은 성장 둔화 요인
■ 저가격 경쟁
가치소비 트렌드 확산
새로운 상품 제안 지속 통한 업태간 경쟁력 확보
■ PL과 해외소싱
대형업체별 PL상품 확대
해외 직소싱과 산지 직거래를 강화
■ 해외출점
해외진출 가속화를 통한 성장 기반 구축
법적규제 강화와 성숙기 국내시장의 돌파구 역할
■ CROSS CHANNEL
신기술 확산(SNS) 통한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 증가
온라인 소비자의 연령대 상승
■ 쇼핑환경
선진업체 새로운 Format 점포 개발
신속한 고객 needs 변화 대응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대형할인점의 마케팅전략
  • 이마트 46개59개 -수도권 30개, 전국권 29개홈플러스16개26개 - 수도권 13개, 전국권 13개롯데마트28개32개 - 수도권 14개, 전국권 18개까르푸 22개27개월마트15개15개 - 수도권8개, 전국권 7개연도별 할인점 개점현황3. 유통전략 비교(유통전략과 마케팅믹스)1) 가격전략소비자들의 가격에 대한 기대 정도는 소매점의 선호도에 영향을 미친다. 소비자들은 점포들의 특성에 따라 판매되는 제품들의 가격범위에 대한 서로 다른 신념을 보유하고 있다. 예

  • [마케팅] `검은콩이 들어있는 우유` 마케팅사례
  • 마트와 백화점, CVS 에 주로 입점 (예) 롯데마트, 롯데백화점, 이마트, 홈플러스, 그랜드마트, 한국월마트, 한국까르푸, 메가마트, 아람마트, LG유통, LG마트, LG백화점, 경방필백화점, 훼미리마트,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롯데레몬 Place Promotion ‘검은 콩이 들어 있는 우유의 탄생’PART 1마케팅 팀 프로젝트PART 2. 출시 이후의 환경분석마케팅 팀 프로젝트시장점유율 변화롯데햄 우유서울우유남양유업매일유업기타

  • [마케팅조사] 이마트 E-mart 의 온라인쇼핑몰 진출을 위한 성공적인 New Strategy 제안
  • 마트’ 등 ‘e-슈퍼마켓’ 개념의 인터넷 쇼핑몰들이 시장 진입생필품과 식품 부분 판매에 강점을 보이고 있는 이마트는 월등한 유통구조와 믿을 수 있는 품질을 바탕으로 온라인 쇼핑몰 진입을 시작본 조사는 수익성이 저조한 현 시장 상황과 타 업체와의 경쟁 속에서 E-Mart Mall의 성공적인 시장 진입을 위한 전략 수립을 목적으로 함E-mart조사목적소비자들의 장기적인 트렌드 분석을 통한 중장기적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여 지속적인 수익모델 창

  • [마케팅] 이마트 사례분석
  • 성공 여부는 이마트의 중국 공략에 달려있다”고 말할 정도로 중국시장에 거는 기대가 크다.3. 경쟁사 분석① 삼성테스코(홈플러스)테스코사는 1999년 5월에 삼성물산 유통부문의 홈플러스를 인수해 홈플러스라는 브랜드로 할인점사업을 벌이고 있는 영국계 대형유통업체이다. 삼성테스코는 삼성물산 유통부문 브랜드인 홈플러스 상표를 그대로 사용하면서 삼성물산의 노하우를 이어받는 등 현지국 친화전략으로 국내 유통시장 장악을 꾀하고 있다

  • COSTCO 코스트코 SWOT분석/ 코스트코 마케팅,경영전략사례/ 코스트코 한국진출 성공전략사례/코스트코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 코스트코마케팅사례 연구-목차-1. COSTCO 코스트코 기업소개(1) 코스트코 기업특징(2) 경영철학2. 코스트코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3. 코스트코의 경영전략(1) 대용량 판매전략(2) 저가격실행위한 전략들(3) 전략적제휴 전략4. 코스트코 마케팅전략(1) 홍보이벤트 전략(2) 감성마케팅 (3) SNS마케팅 (어플개발)(4) 차별화 마케팅전략5. 코스트코 한국시장진출 전략사례(1) 한국시장 진출배경(2) 한국진출전략 성공요인6. 향후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