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성공전략,이마트마케팅전략,이마트기업분석,롯데마트마케팅전략.홈플러스마케팅전략.월마트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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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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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기업개요
-신세계 이마트
2.상황분석
-할인 유통업의 유형
-국내의 대형마트
3.전략
-토착화전략
-고객지향형 마케팅
-PB상품 개발 전략
-최첨단 시스템 개발과 구축
-점포 확장 전략
4.경쟁사 성장전략
-롯데마트 전략
-홈플러스 현황
-월마트 성장 전략
5.결론
-지속적인 비용우위 전략
-이마트와 월마트 비교
-외국계 할인매장 현지화 대응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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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년 할인점 trend
■ 2011년 할인점은 6.1% 성장한 36조 규모로 안정적 성장세 유지 예상
저가격 정책 유지 및 온라인 활성화는 안정적 성장요인
유통관련법으로 인한 신츄점 출점제약은 성장 둔화 요인
■ 저가격 경쟁
가치소비 트렌드 확산
새로운 상품 제안 지속 통한 업태간 경쟁력 확보
■ PL과 해외소싱
대형업체별 PL상품 확대
해외 직소싱과 산지 직거래를 강화
■ 해외출점
해외진출 가속화를 통한 성장 기반 구축
법적규제 강화와 성숙기 국내시장의 돌파구 역할
■ CROSS CHANNEL
신기술 확산(SNS) 통한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 증가
온라인 소비자의 연령대 상승
■ 쇼핑환경
선진업체 새로운 Format 점포 개발
신속한 고객 needs 변화 대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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