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락앤락(LOCK&LOCK)의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7.30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Introduction
2. 환경 분석
3. SWOT 분석
4. STP 분석
5. 4P 분석
6. 마케팅전략
7. 향후 전략
- 본문내용
-
음식 보관은 제2의 요리
현재 밀폐용기가 생활 필수품
잠그고 또 잠근다?
자물쇠가 아니다!!
전세계 74개국에 수출되는 매출 1400억대 밀폐용기
락앤락은 환경과 사람을 생각하는 기업이념을 바탕으로
인간 존중과 보다 살기 좋은 세상을 추구
락앤락을 세계 1위 브랜드로
< 2010년 까지 목표는 세계 밀폐용기 시장의 20%를 장악
4P 분석
Product
1) 제품소개 : 락앤락 일반, 락앤락 고급, 락앤락 터치, 락앤락 핸디, 이지락, 프리져락.
2) 품질검사 : 미국 FDA, 독일 SGS 검사 등 모두 통과. 또한 품질보증 Q마크, 위생안전 HS마크 등 국내 관련 인증획득.
3) 디자인 : KOTRA조사결과 제품을 구매한 해외 소비자의 20%이상이 구매 이유로 “디자인이 우수”하기 때문이라 응답.
- 참고문헌
-
www.locknlock.com
www.tupperware.co.kr
www.bethe1.co.kr
www.seri.org
www.kr.co.kr
www.heraldbiz.com
www.mk.co.kr
신시장의 개척자들 - 김남국, 무한, 2006
락앤락의 신제품 개발 출시 전략 - 김민주 저, emars, 2005
한국 최고의 브랜드 - 김승범, 흐름출판, 2005
세계의 먹거리를 우리 것에 담는다. 락앤락 - 이상훈, e-book, 2004
글로벌 경영: 글로벌경쟁시대의 국제경영 - 장세진, 박영사, 2004
GLOBAL BRAND - 브랜드메이저, 새로운 사람들, 2004
세계로 가는 우리브랜드 - 무역연구소, 2003
마케팅 전략론 - 최병용, 한국학술정보, 2003
브랜드가 모든 것을 결정한다- 신현암 외, SERI, 2000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