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락앤락(LOCK&LOCK)의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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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Introduction
2. 환경 분석
3. SWOT 분석
4. STP 분석
5. 4P 분석
6. 마케팅전략
7. 향후 전략
본문내용
음식 보관은 제2의 요리
현재 밀폐용기가 생활 필수품

잠그고 또 잠근다?
자물쇠가 아니다!!
전세계 74개국에 수출되는 매출 1400억대 밀폐용기

락앤락은 환경과 사람을 생각하는 기업이념을 바탕으로
인간 존중과 보다 살기 좋은 세상을 추구
락앤락을 세계 1위 브랜드로
< 2010년 까지 목표는 세계 밀폐용기 시장의 20%를 장악

4P 분석

Product
1) 제품소개 : 락앤락 일반, 락앤락 고급, 락앤락 터치, 락앤락 핸디, 이지락, 프리져락.
2) 품질검사 : 미국 FDA, 독일 SGS 검사 등 모두 통과. 또한 품질보증 Q마크, 위생안전 HS마크 등 국내 관련 인증획득.
3) 디자인 : KOTRA조사결과 제품을 구매한 해외 소비자의 20%이상이 구매 이유로 “디자인이 우수”하기 때문이라 응답.
참고문헌
www.locknlock.com
www.tupperware.co.kr
www.bethe1.co.kr
www.seri.org
www.kr.co.kr
www.heraldbiz.com
www.mk.co.kr
신시장의 개척자들 - 김남국, 무한, 2006
락앤락의 신제품 개발 출시 전략 - 김민주 저, emars, 2005
한국 최고의 브랜드 - 김승범, 흐름출판, 2005
세계의 먹거리를 우리 것에 담는다. 락앤락 - 이상훈, e-book, 2004
글로벌 경영: 글로벌경쟁시대의 국제경영 - 장세진, 박영사, 2004
GLOBAL BRAND - 브랜드메이저, 새로운 사람들, 2004
세계로 가는 우리브랜드 - 무역연구소, 2003
마케팅 전략론 - 최병용, 한국학술정보, 2003
브랜드가 모든 것을 결정한다- 신현암 외, SERI,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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