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 삼성SDI 6sigma(6시그마) 추진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23 / 2019.12.24
- 16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삼성SDI의 기업소개
1. 연혁
2. 회사소개
삼성 SDI 6시그마 추진 배경
1. 조직 내부의 문제
2. 외부 문제
3. 무한 경쟁 시대
삼성SDI 6시그마 정의
삼성 SDI 6시그마 수행방법론
삼성 SDI 6시그마 중점 추진 현황
1. Top-Down 식 6시그마
2. 6시그마 페스티벌(2003년)
3. 교육 및 컨설팅
4. 프로젝트
삼성SDI 6 sigma 추진체계
1. 개요
2. Product
3. Process
4. People
5. 성과
- 본문내용
-
삼성SDI의 기업소개
1. 연혁
1970년 1월 삼성NEC주식회사로 시작
12월 흑백 브라운관 생산
1980년 5월 수원사업장 컬러브라운관 생산
1984년 2월 삼성 전관 주식회사로 상호변경
1989년 5월 초대형 컬러 브라운관 자체 개발 성공
1993년 4월 32” HDTV용 브라운관 개발
1998년 8월 초박형 벽걸이 40”, 50” 와이드 PDP개발
9월 완전평면 다이나플랫 CRT개발
1999년 12월 삼성SDI 주식회사로 사명 변경
디지털 TV용 42” HD PDP 개발
2000년 5월 차세대 전지공장 준공
2001년 7월 최첨단 종합연구소 기공식
2002년 4월 세계최초 접는 LCD 개발
9월 휴대폰 LCD 세계 시장 점유율 1위
2003년 5월 Full HD급 70” PDP개발
2004년 5월 세계 최고 17인치 OLED양산
2005년 11월 세계최초 4세대 AMOLED양산투자
2006년 6월 3D AMOLED 세계최초 개발
7월 세계에서 가장 얇은 DUAL-Slim AMOLED개발
2. 회사소개
지난 30년간 디지털 디스플레이의 세계적 전문기업으로 이제는 차세대 에너지 사업을 통해 디지털 모바일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디스플레이의 혁명이라 할 수 있는 컬러브라운관에서부터 평판디스플레이의 PDP, 모바일 디스플레이의 중심 LCD와 OLED, 그리고 이동통신기기의 심장인 2차 전지까지 세계 정상의 디스플레이 제품을 개발해 왔다.
삼성 SDI 6시그마 추진 배경
1. 조직 내부의 문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