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마케팅]대원 칸트빌아파트 마케팅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17 / 2019.12.24
- 8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아파트 광고의 시장 현황
2. 대원 칸타빌 광고에 대한 간단한 소개와 특성
3. SWOT분석
4. 광고 분석
ㄱ) 현재 Marketing Strategy
ㄴ) 대원 칸타빌 광고의 장점과 단점
5. 대원 칸타빌이 보완해서 나가야 할 새로운 광고 전략
- 본문내용
-
1. 아파트 광고의 시장 현황
ㄱ) 건설업계 광고 집행 추이 일단 처음에 넣어준다.
표를 제시한 뒤에
시장 현황: a) 2000년도 이후 각 사들의 브랜드 광고의 집중으로 TV광고비 대폭 증가하였다.
b) 2002년 이후부터 본격적인 아파트 브랜드시대가 도래하고 있다.
① 1990년대 중반 이전에는 공급자 위주의 마케팅 시대로 기업의 홍보가 대부분 이루어졌다.
② 2000년 이전에는 기업명+ 친환경 Image를 많이 사용하였다.
그러나 이 때에도 브랜드에 대한 비중이 그렇게 크지 않았고, 브랜드 통합화가 이루어지지 않고 상황에 따른 개별 브랜드를 사용하였다.
③ 2000년대 이후에는 위에서도 서술하였듯이 브랜드 통합화 시대로
리며 단일 브랜드화가 이루어졌다. 그 결과로 각 기업마다 독특하고 창의적인 이미지 창출을 위해 많은 투자와 노력을 하고 있으며, 브랜드 이미지 정착을 위한 별도의 다양한 홍보활동을 하고 있다.
ㄴ) 그리고 주요 아파트 브랜드 광고비 지출 현황 그래프 삽입
모든 아파트 브랜드 광고비 지출 다 넣지 말고 삼성 래미안과 대림 이편한세상 두산 위브 그리고 대원 칸타빌 이렇게 4개 넣는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