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마케팅]대원 칸트빌아파트 마케팅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17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아파트 광고의 시장 현황

2. 대원 칸타빌 광고에 대한 간단한 소개와 특성

3. SWOT분석

4. 광고 분석
ㄱ) 현재 Marketing Strategy
ㄴ) 대원 칸타빌 광고의 장점과 단점

5. 대원 칸타빌이 보완해서 나가야 할 새로운 광고 전략
본문내용
1. 아파트 광고의 시장 현황
ㄱ) 건설업계 광고 집행 추이 일단 처음에 넣어준다.
표를 제시한 뒤에
시장 현황: a) 2000년도 이후 각 사들의 브랜드 광고의 집중으로 TV광고비 대폭 증가하였다.
b) 2002년 이후부터 본격적인 아파트 브랜드시대가 도래하고 있다.
① 1990년대 중반 이전에는 공급자 위주의 마케팅 시대로 기업의 홍보가 대부분 이루어졌다.
② 2000년 이전에는 기업명+ 친환경 Image를 많이 사용하였다.
그러나 이 때에도 브랜드에 대한 비중이 그렇게 크지 않았고, 브랜드 통합화가 이루어지지 않고 상황에 따른 개별 브랜드를 사용하였다.
③ 2000년대 이후에는 위에서도 서술하였듯이 브랜드 통합화 시대로
리며 단일 브랜드화가 이루어졌다. 그 결과로 각 기업마다 독특하고 창의적인 이미지 창출을 위해 많은 투자와 노력을 하고 있으며, 브랜드 이미지 정착을 위한 별도의 다양한 홍보활동을 하고 있다.
ㄴ) 그리고 주요 아파트 브랜드 광고비 지출 현황 그래프 삽입
모든 아파트 브랜드 광고비 지출 다 넣지 말고 삼성 래미안과 대림 이편한세상 두산 위브 그리고 대원 칸타빌 이렇게 4개 넣는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한화 꿈의 그린 마케팅 전략
  • 아파트 브랜드 마케팅래미안“NO.1 전략의유지/강화”미래를 선도하는 기술 agenda 선점을 통해Leadership 획득(기업브랜드halo effect 적극활용)‘첨단’ 컨셉을 유지하면서 소비자 공감대의 확산을 꾀함으로써 Brand relationship을 강화하는 방향으로 캠페인이 전개 예상2. 국내 주요 아파트 브랜드 마케팅래미안3. 한화 꿈에그린경영이념과 비전꿈에그린의 뜻내부환경 분석외부환경 분석SWOT 분석3. 한화 꿈에그린경영이념 신뢰 (Trust) 존경(

  • 아파트사업계획서,아파트분양제안서,분양제안서,분양사업계획서,아파트분양사업계획서
  • 충북 청주시 상당구 대성동OO아파트 사업계획서주식회사 00001) 청주시 아파트시세현황2) 청주시 아파트시세분석3) 청주시 신규분양현황Ⅰ. 제출개요1) 제안의 개요2) 제안의 구성Ⅱ. 사업 개요Ⅲ. 시장환경분석1) 인문환경 분석2) 산업,경제환경 분석Ⅳ. 주택시장 분석Ⅴ. 마케팅전략1) 사업개요2) 위치도3) 현장 사진4) 입지여건 분석ContentsContentsContents1) 단계별 분양활동2) 홍보전략3) 세부단계별 영업계획4) 세부활동계획5) 단계별 홍보전

  • [주상복합아파트사업계획서] 대전시 동구 주상복합 사업계획서
  • 분석개발 환경 분석입지 여건 분석종합분석(SWOT) 및 대응방안신건만의 분양활성화 계획상품 및 분양가 계획광고 및 홍보 전략영업전략영업조직 및 운영방안대전시 동구 정동 2-1번지에 추진중인 정동 주상복합아파트 프로젝트와 관련하여 급변하는 부동산 시장의 정확한 트랜드 및 당 사업지의 입지여건을 분석하여 사업 효율성을 최우선으로 최적의 마케팅 전략을 도출하여 성공적인 조기분양의 완수를 그 목적으로 한다. 1. 개요1-1. 계획의

  • 민들레 영토 토즈 경영철학
  • 아파트 입구에서 가래떡 장사를 시작했 다. 양복을 입고, 넥타이도 맨 단정한 복장이 주로 아주머니들을 상대하는 저자의 영업전략이었다. 이렇게 6개월 만에 2천만 원을 마련해 신촌에 어렵사리 가게 하나를 임대했다. 규모는 작았지만 손님들에게 일일이 인생상담을 해주고, 있는 음식을 모두 퍼주고, 책도 나눠주고 하는 고객 중심 서비스로 하루도 자리가 빌 날이 없었다. 얼마 후 고려대점을 개점했고, 지금 대학로 별관 자리도 경매를 통해 낙찰받

  • 롯데캐슬 기업분석및 롯데캐슬 마케팅 SWOT,4P,STP 분석
  • 아파트 브랜드 포지셔닝에 따른 전략적 브랜드 마케팅 전략 사례, 2011, 이소민네이버 백과사전한양대학교 공학대학원 석사 학위논문, 아파트 로비공간의 유형 및 특성에 관한 연구 , 2011, 장은준한국은행 통계 시스템http://blog.naver.com/inwangmwjhttp://www.raemian.co.krhttp://www.xi.co.kr감사합니다.2롯데건설은 역사가 꽤 오래된 이름있는 기업임에도 불구, 아파트 시장에 있어서는 현재 현대, 삼성 등 메이저 경쟁사에게 점점 뒤처지고 있으며 아래로는 중저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