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캐슬,롯데캐슬마케팅전략,롯데캐슬분석,아파트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선정동기
기업개요
마케팅 환경 분석
마케팅 목표 설정
STP
마케팅 믹스 개발
결론
본문내용
수상 내역

2011.06.23 한국 서비스대상 (10년 연속)
2011.11.06 여성소비자가 뽑은 최고의 명품대상 수상 (6년 연속)
2010.10.05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기업 대상 (5년 연속)
2010.10.06 한국 서비스대상 (9년 연속)
2009.06.24 한국서비스대상 아파트부문 연속 1위 (한국표준협회)
2008.04.18 여성소비자가 뽑은 품질 – 서비스 1위 (여성신문)
2006.05.29 건설혁신 우수사례 대상 (건설교통부)
2006.09.18 한국색채대상 수상 (한국색채학회)
참고문헌
http://www.lottecon.co.kr/
인하대 경영대학원 석사 학위논문, 아파트 브랜드 포지셔닝에 따른 전략적 브랜드 마케팅 전략 사례, 2011, 이소민
네이버 백과사전
한양대학교 공학대학원 석사 학위논문, 아파트 로비공간의 유형 및 특성에 관한 연구 , 2011, 장은준
한국은행 통계 시스템
http://blog.naver.com/inwangmwj
http://www.raemian.co.kr
http://www.xi.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롯데캐슬 기업분석및 롯데캐슬 마케팅 SWOT,4P,STP 분석
  • 때라야 고려 가능할 것임, 그보단 보급형 아파트 선호 가능성 높음)28(사회적, 경제적 지위 확보됨) / (여가 생활 중시) / (대체품이 많다는 점 ; 실버타운, 전원주택 등)29리포지셔닝이 필요하다 / 강점을 무기로 기회를 살리는 전략31(Matplaza같은 업체를 이용)→ 기술력이 있다면 좀더 고층으로 지어 토이이용률 향상→ 공사기간을 줄이면 그만큼 인력동원비, 장비사용비 등절감, 원자재 유통을 효율적으로 하면 시공비 절감> 싼가격에 분양 가능 32

  • 4P 마케팅 분석에 따른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 피죤,햇반,소니,청정원,월마트,삼성몰,인터파크 등등 다양하게 분석
  • 롯데백화점과 마그넷등의 자사의 오프라인의 매장에 대한 판촉과 쇼핑정보를 제공해, 인터넷분야에 대한 초기투자 부담을 줄이고 회사전체의 매출을 높이겠다는 전략을 실행하고 있다. 이에 소비자가 직접 눈으로 보거나 제품을 확인한 뒤, 온라인상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적자경영에서 벗어나 새로운 돌출구를 마련할 수 있었다. 4. promotion1) 공동 마케팅 LG의 khai LG텔레콤은 지난 3월초 문화와 이동통신을 결합한 문화브

  • [마케팅] 브랜드 아파트 분야의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     3-3 아파트 상품의 재-포지셔닝(re-positioning) 4장  결론4-1 자이(Xi)의 마케팅 전략 평가4-2 아파트 마케팅의 발전 방향1-1 목적과 방법건설(construction) 상품은 대상이나 목적, 규모면에 있어서 여타의 소비재들과 차별성을 가진다. 엘지 건설 의 분석에 앞서, 아파트 분야의 특성 및 상황을 소비자(consumer)와 시장(market)상황, 브랜드(brand)를 중심으로 살펴보고, 그 후 브랜드 및 광고를 중심으로 의 마케팅이 이들을 어떻게 반

  • [경영전략] 푸르지오의 마케팅과 차별화 전략 방안
  • 분석 1) 브랜드 아파트 산업내의 경쟁우선 브랜드 아파트 산업내의 경쟁을 보면 약 30-40개의 아파트 브랜드가 경쟁을 벌이고 있다. 특히 삼성물산 래미안, 대림산업 e-편한세상, GS건설 자이, 현대산업개발 아이파크, 롯데건설 롯대캐슬, 포스코건설 더 샾, 현대건설 힐 스테이트, 한화건설 꿈에 그린, 동부건설 센트레빌 등 과 같은 아파트 브랜드들은 기존의 건설회사의 시공능력과 더불어 브랜드 인지도와 마케팅 전략을 내세워 우열을 가리기 힘든 경

  • CAFE 사업계획서
  • 분석간석역 부근 창업의 경우아파트 명 : 간석풍림아이원/더 월드스테이트세 대 수 : 922세대/ 3160세대보 증 금 : 4500만원월 세 : 130만원 1층- 15평, 2층-13평 복층형 총 28평구월동 롯데캐슬 부근 창업의 경우아파트 명 : 롯데캐슬세 대 수 : 약9000세대보 증 금 : 3000만원월 세 : 100만원 1층 약10평 6. 마케팅전략타겟에 맞는 문화적인 마케팅차별화된 멤버십다양한 이벤트 CAFÉ 735만에 서비스7. 인력 및 조직계획CEO1- 재무관리, 경영, 품질관리, 영업CE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