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분석]롯데리아 STP+4P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18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3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외식산업 외식상표] 크라제제버거 브랜드분석 성공요인 및 마케팅전략 4P STP SWOT 분석(PPT)
- 롯데리아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기업소개 및 운영현황과 성공적인 경영전략과 마케팅 전략, 4p분석, SWOT분석, 메뉴분석 및 사업소개,입지효과 전망 총체적 조사분석
- 진에어 마케팅,경영사례연구(진에어 기업분석+마케팅전략+SWOT+STP+4P전략수립+진에어 향후방향제안)
- 롯데리아의 마케팅,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비교분석, 성공사례,세계시장 개척,
- [롯데리아 글로벌마케팅전략분석] 롯데리아 중국진출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과 롯데리아 중국진출 실패요인분석과 새로운전략제안 레포트
- 목차
-
1. FF산업 개관
2. 환경분석
3. Segmentation
4. Targeting
5. Positioning
6. Place
7. Product
8. Price
9. Promotion
10. Conclusion
- 본문내용
-
1. FF산업의 개관
(1) 국내 FF업계의 환경분석
시장특성
• 시장 규모: 약 2조(2002년)
• 시장 성장: 연 32%의 고속성장 산업
BLC상 성장기 중기단계
• 경쟁 특성: 국내외 브랜드간 경쟁구조
지방으로의 다점포 출점경쟁 양상
가격 및 판촉 중심의 경쟁구조
상위 업체간의 경쟁 심화 예상
• 주요소비층: 청소년 및 젊은층 중심
연령층 확대 추세
• 점포수 측면: 1위 BBQ(1,386개)
2위 롯데리아(850여개)
• 점당 매출액: 롯데리아 5억
맥도널드 8.7억
파파이스 4.3억
시장점유율
도표
매출
그래프
2. 환경분석
(1) 내부환경분석(TOWS분석)
S
• 국내 토종 FF Brand
• 국내 최대의 점포수 보유
• 저렴한 가격
• 독자적 메뉴 개발
(불고기버거, 팥빙수)
W
• 점포당 매출액이 경쟁사에
비해 떨어짐
• 어린이를 위한 FF라는 인식
(돈 없을 때 가는 곳)
자료평가
- 좋은 자료 입니다..
- 51326***
(2019.05.23 10:46:01)
- 자료구매 후 구매평가를 남기고 평가하시면 현금자료는 구매자료 가격의 3%의 적립금을 드립니다.
- douk0***
(2012.05.13 03:25:20)
- 내돈 내놔 자료도 안뜨는구만
- kat***
(2008.05.22 01:3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