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기업분석과 3C분석/ 맥도날드 마케팅 4P,STP,SWOT분석/ 맥도날드 미래전략 방향제시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1.22 / 2018.01.22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맥도날드 기업분석과 3C분석및 맥도날드 마케팅 4P,STP,SWOT분석과 맥도날드 미래전략 방향제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PPT자료 특성상 부족한 내용부분을 보충하기위해 텍스트를 좀더 추가하여 재작성 하였습니다.
그래서 참고할 부분이 더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맥도날드 기업분석
(1) 기업소개
(2) 경영철학

2. 맥도날드 3C분석
(1) Company (자사분석)
(2) Customer (소비자분석)
(3) Competitor (경쟁자분석)

3. 맥도날드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맥도날드 vs 롯데리아 비교분석

5. 맥도날드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맥도날드 마케팅 4P분석

7. 향후전략방향 제시


본문내용
프랜차이즈 패스트푸드점의 효시,
햄버거의 대명사,
맥도날드!!

- 전 세계 121국에 2만 9천여 개의 매장 운영

- 맛의 균질화, 메뉴의 브랜드화, 패스트서빙 시스템이란 맥도날드만의 독특한 방식으로 영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맥도날드 기업분석과 위기극복전략분석과 맥도날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맥도날드 글로벌전략사례와 향후전략제안
  • 맥도날드 마케팅 전략사례연구1. 맥도날드 기업소개 2. 패스트푸드 시장환경분석3. 맥도날드 기업상황분석(1) 맥도날드 SWOT분석 (2) BCG 매트릭스 분석4. 맥도날드의 위기극복 전략사례5. 맥도날드 글로벌 전략사례연구6. 맥도날드 마케팅전략(1) STP 분석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2)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맥도날드 향후전략제안8. 결론(1) 시사점(2) 향후발전방향 1. 맥도날드 기업소개 ① 고객의 입

  • 패스트 푸드프랜 차이즈 마케팅 전략
  • 미래 전망- 키즈마케팅 중요- 고칼로리 제품 기피 현상- 개인가족 증가- 인앤아웃버거단점 보완, 시장상황 분석으로 판매액 증대시킴안녕하십니까? 저희 조는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 마케팅전략을 준비한 양인지 최지혜 그리고 발표를 맡은 김혜림이라고 합니다.1목차는 업체연혁, 4P,STP전략, SWOT분석, 방어, 공격, 차별화 전략, 개선방향, 미래전망, 출처 입니다.2첫번째, 맥도날드의 업체연혁입니다.1955.4.15 첫번째 맥도날드 프랜차이즈 매장 개

  • 롯데리아 서비스 전략
  • 기업 정신 & 경영 이념2. 환경 분석3. SWOT분석을 통한 자사 분석① Strength② Weakness③ Opportunity④ Threat4. STP를 통한 전략 방안 수립① Segmentation② Targeting③ Positioning5. 마케팅 4P MIX① 제품전략 ② 가격전략③ 유통전략④ 촉진전략6. 롯데리아 서비스 전략① 고객만족 서비스② 내부 고객 관리③ 사회공헌 활동 ④ 서비스품질 관리⑤ 패스트푸드 업계의 위기와 방안7. 경쟁사분석① 가장 막강한 경쟁사, 맥도날드와의 비교 분석② 그 외 버거

  • 국제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SWOT 분석.42 스타벅스 마케팅 4P45 소비자 의견을 반영한 전략45 이미지 유지와 기업 문화47 마케팅 성공

  • [국제광고론] 맥도날드 마케팅과 광고분석
  • Ⅰ. 서론Ⅱ. 본론  1. 맥도날드사 분석   1) 맥도날드의 탄생의 비밀   2) 맥도날의 역사   3) Five People Principles   4) 기업 정신   5) 상황 분석  2. 글로벌 마케팅 전략 분석   1) SWOT 분석   2) STP   3) 4P 전략   4) 마케팅의 종류   5) 맥도날드 마케팅의 현지화 전략  3. 맥도날드 광고 분석 1) 맥도날드 광고의 글로벌 포지셔닝2) 맥도날드 광고이 국가별 분석 3) 정리Ⅲ. 결론I. 서론 세계의 기업중 고도의 성장과 최대의 매출을 기록하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