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분석]지오다노(Giordano)의 광고효과조사 및 향 후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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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지오다노 철저분석!!
80페이지 이상되는 자료입니다.
설문지 분석도 있으며 열심히 만든자료입니다.
목차
Ⅰ. 지오다노의 의사결정 문제와 리서치 문제로의 정립

Ⅱ. 조사의 설계

Ⅲ. 자료의 분석 및 해석

Ⅳ. 지오다노의 SWOT 분석과 4P

Ⅴ. 우리 팀이 제시하는 새로운 4P 전략 및 결론
본문내용
Introduction
IMF 히트 브랜드 지오다노가 올해도 캐주얼부문 매출 1위 고수를 위해 고공비행에 나섰다. 지오다노(대표 한준석)는 최근 경기침체로 인한 국내소비심리 위축에도 불구, 올 매출계획을 지난해보다 100억원 증가한 2,500억원으로 책정하고 수익성 제고를
목표로 역동적인 영업활동을 강화키로 했다.
<한국 섬유경제 신문 2003-03-04>

국내 대표 백화점이랄 수 있는 롯데백화점 본점 9층
멀티매장의 지난 4월 판매실적을 보면, 캐주얼 브랜드 ‘티비제이’가 최고의 매출액을 기록했으며 이어 ‘지오다노’와 ‘콕스’ ‘NII’ ‘잭앤질’ 등의 순서로 나타났다.
<한국 섬유경제 신문 2003-05-19>

가장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은 영화 '태양은 없다’를 패러디 한 지오다노 CF.권투경기에서 얻어 맞은 고소영을 위로하기 위해 전지현이 춤을 추자 이를 보던 고소영도 덩달아 몸을 흔든다는 내용의 지오다노 CF에서 전지현은 소문난 춤 실력과 끼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끼가 넘치는 '빗자루춤'과 '허리춤'으로 고소영의 '배치기'춤을 압도해 버린 것. CF를 본 네티즌들도 신ㆍ구 CF 여왕의 춤 대결에서 대부분 전지현의 손을 들어주고 있다. 광고 대행사 LG애드 유호일 차장은 "젊고 발랄하고 활력있는 모습으로 성별과 나이에 상관없이 폭 넓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전지현은 현재 광고계에서 가장 선호하는 모델"이라며 "현재 가장 인기 있으면서도 향후 수 년 간 왕성한 활동을 할 연예인을 묻는 각종 설문조사에서도 전지현이 압도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1. 의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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