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분석]지오다노(Giordano)의 광고효과조사 및 향 후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18 / 2019.12.24
- 8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지오다노 철저분석!!
80페이지 이상되는 자료입니다.
설문지 분석도 있으며 열심히 만든자료입니다.
- 목차
-
Ⅰ. 지오다노의 의사결정 문제와 리서치 문제로의 정립
Ⅱ. 조사의 설계
Ⅲ. 자료의 분석 및 해석
Ⅳ. 지오다노의 SWOT 분석과 4P
Ⅴ. 우리 팀이 제시하는 새로운 4P 전략 및 결론
- 본문내용
-
Introduction
IMF 히트 브랜드 지오다노가 올해도 캐주얼부문 매출 1위 고수를 위해 고공비행에 나섰다. 지오다노(대표 한준석)는 최근 경기침체로 인한 국내소비심리 위축에도 불구, 올 매출계획을 지난해보다 100억원 증가한 2,500억원으로 책정하고 수익성 제고를
목표로 역동적인 영업활동을 강화키로 했다.
<한국 섬유경제 신문 2003-03-04>
국내 대표 백화점이랄 수 있는 롯데백화점 본점 9층
멀티매장의 지난 4월 판매실적을 보면, 캐주얼 브랜드 ‘티비제이’가 최고의 매출액을 기록했으며 이어 ‘지오다노’와 ‘콕스’ ‘NII’ ‘잭앤질’ 등의 순서로 나타났다.
<한국 섬유경제 신문 2003-05-19>
가장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은 영화 '태양은 없다’를 패러디 한 지오다노 CF.권투경기에서 얻어 맞은 고소영을 위로하기 위해 전지현이 춤을 추자 이를 보던 고소영도 덩달아 몸을 흔든다는 내용의 지오다노 CF에서 전지현은 소문난 춤 실력과 끼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끼가 넘치는 '빗자루춤'과 '허리춤'으로 고소영의 '배치기'춤을 압도해 버린 것. CF를 본 네티즌들도 신ㆍ구 CF 여왕의 춤 대결에서 대부분 전지현의 손을 들어주고 있다. 광고 대행사 LG애드 유호일 차장은 "젊고 발랄하고 활력있는 모습으로 성별과 나이에 상관없이 폭 넓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전지현은 현재 광고계에서 가장 선호하는 모델"이라며 "현재 가장 인기 있으면서도 향후 수 년 간 왕성한 활동을 할 연예인을 묻는 각종 설문조사에서도 전지현이 압도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1. 의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