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공익 마케팅과 광고 -KTF와 베네통 광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14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연구주제선정
2.최근 기업 광고의 추세
3.사례를 통한 분석
-해외 사례 : BENETTON
-국내 사례 : KTF
4.설문 조사 및 이론분석
5.공익적 광고의 한계
6.발전 방향 제시 및 결론
7.연구한계
- 본문내용
-
1. 연구 주제 선정
MUST HAVE
세상을 당당히 살아가는 데 필요한 키워드 스토리
2.최근 기업 광고의 추세
최근 기업 광고의 변화 추세
-상품을 홍보하는 광고 => 기업의 이미지 광고
기업의 이미지 광고 추세
-공익적 가치를 제시하는 광고 형태가 등장
- 우리가 사회를 살아가는데 필요한 덕목 제시
- 우리의 의식을 일깨워 사회적 가치 선도
3. 사례를 통한 분석
(1) 해외사례
‘UNITED COLORS OF BENETTON’
= 사회적 쟁점의 창출과 공익성의 동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