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 및 운영 관리] 래미안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07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조사 배경 & 목적

레미안(來美安)

기술 차별화 “유비쿼터스”

품질 차별화 “Well Living”

서비스 차별화 “맞춤형”

기술경영의 문제점

기술경영 문제점의 개선방안

품질경영의 문제점

품질경영 문제점의 개선방안

서비스 운영의 문제점

서비스 운영 문제점의 개선방안

결론
본문내용
기술경영의 문제점

■ 유비쿼터스의 역기능
► 홈 네트워크 해킹으로 인한 사생활 침해 가능성

■ 시스템 자체의 취약성
► 시스템의 작은 버그가 엄청난 혼란을 가져올 수 있음
► 해킹에 의한 정보유출, 바이러스 유포, 각종 컴퓨터 범죄 등
각종 부작용의 가능성

■ 고가의 분양 가격
► 복합적인 원인 요소 중 기술 측면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함

■ 과도한 자동화로 인한 인간의 기계의존도 증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도자기의 마케팅 연구 배경, 도자기 현황, 도자기 회사 소개
  • 생산하는 다품종소량 생산을 추진하고 있다.이로 인해 우리의 도자기 업체의 수출 전망은 점점 약화되고 있으며 우리도 이에 대응할 수 있는 전략이 필요한 시점이다. 현재 대부분의 도자기 업체는 영세업체로서 경영능력, 기술개발, 원료수입 등 모든 부분에서 경쟁능력이 부족한 실정이며, 일반 도매상을 비롯한 유통업은 다소의 외형 증가가 있을 뿐 경영 방법이나 관리, 그리고 자본의 영세성에서는 탈피하지 못하고 있다. 중간 상인들은 가격 및

  • 래미안 아파트의 마케팅,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기업소개 및 마케팅 성공전략, 경영전략, 성공요인 총체적 조사분석
  • 관리비가 적게 드는 아파트를 가장 선호한다는 결론을 내놨다. 래미안이 추구해야할 방향이 정해진 셈이었다. 당장 설계부터 뜯어고쳤다. 확장 신발장, ᄀ자형 전용발코니 창고 등을 채택, 사용하지 않는 공간을 최소화해 수납공간을 최대한 넓혔다. 소음을 줄이기 위해 문짝 두께를 다른 업체의 36~38mm보다 두꺼운 45mm 이상으로 바꿨으며 문틀 사이를 실(seal)로 봉했다. 방별 개별난방 시스템을 도입했으며 물 사용을 줄이기 위해 싱크대 페달을 밟으면

  • [마케팅]삼성 래미안 마케팅 및 브랜드 관리
  • 래미안의 자랑이다. 입주민 중심의 안전관리시스템 아파트 건물 및 주요시설물에 대한 연1회 이상 안전진단을 실시하며 무료 법률 및 세무 상담 전화 서비스를 제공한다.아파트 세대 내에 설치된 전력, 냉수, 온도, 가스, 열량계 등 각종 계량기의 사용량을 관리사무소에서 통신수단을 이용하여 자동원격검침 및 납입고지서를 발행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춘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Ⅲ. Brand History1958년 서울 종암동에 최초의 민간 아파트가 들어선 이후 아

  • 체험마케팅-라네즈 사례중심
  • 관리3. 체험마케팅의 전략적 토대 4. 태평양 라네즈 사례4.1 태평양의 ‘美’ 산업의 성공전략1. 기술/디자인의 혁신2. 뷰티산업의 발신지 진입3. 감성 마케팅 강화4.2 태평양의 기업이념4.3 SWOT 분석 및 전략 도출4.4 마케팅 믹스4.5 라네즈의 브랜드의 성공요인은 바로 체험4.6 강력한 브랜드 관리4. 7 라네즈의 브랜드 철학4.8 소비자들이 직접 느끼는 명확한 브랜드 컨셉트4.9 라네즈 체험 사례 - 서울 명동 체험숍 ‘디아모레’4.10 온라인 체험 사례

  • [졸업][마케팅]삼성아파트 래미안 마케팅전략
  • 래미안이 들어서는 입지는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는다. 또한 고객센터 운영, 래미안 아카데미 운영 등 다양한 고객서비스도 하고 있다. 그리고 업계 처음 CRM(고객관계관리시스템)을 도입, 적용하여 30만명의 고객 D/B를 구축하여 그에따른 마케팅을 함으로써 타사와의 차별화를 하고 있다.) www.secc.co.kr/html/frainfobodo.htmⅥ. 래미안의 마케팅 믹스(Marketing Mix)관리1. 제품관리(1) 제품개념(래미안) 1) ‘핵심’ 제품개념: 래미안은 아파트에서 고객이 느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