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맥주 구매 시 선택기준에 대한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26 / 2019.12.24
- 32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4,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학사][외식산업]패스트푸드점의 선호도에 관한 연구
- [졸업논문][외식경영] 대학생들의 패밀리 레스토랑의 이용실태에 관한 연구
- [관광경영] 서비스마케팅 각 분야별 성공사례 분석(A+)
- [A+] [마케팅원론] 마케팅 스터디 노트 - 기업 마케팅 총정리 요약본
- 푸드마케팅 2018]1.식품표시제도의 목적과 기능을 설명하시오 2.유통 중인 가공식품(정부인증마크포함) 1종을 선택하여 다음에서 설명하는 내용을 구체적으로 기술하시오 주표시면과 정보표시면에 해당하는 사항을 구분하여 설명하시오 유통기한, 품질유지기한, 제조년월일을 설명하고 선택한 식품에 표기된 사항을 설명하시오 부착된 정부인증마크를 기술 푸드마케팅 중간과제물
- 하고 싶은 말
- 한글2002와 파워포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목차
-
─연구내용 요약
Ⅰ.서론
1.1조사배경
1.2조사목적
Ⅱ.본론
1.1조사방법
(1)표본 추출
(2)표본 설계
(3)분석도구 및 분석방법
1.2자료분석
(1)브랜드별 선호도
(2)주간 음주횟수
(3)맥주 선택기준의 유무
(4)맥주 브랜드 간 맛의 차이
(5)맥주 구매시 선택기준에 대한 중요도
(SPSS를 이용한 쌍대 표본 T검정)
(6)맥주 광고의 인식정도
Ⅲ.결론
Ⅳ.조사의한계
Ⅴ.참고문헌
Ⅵ.부록
- 본문내용
-
※연구내용의 요약
이번 마케팅조사의 목적은 대학생들이 맥주 구매할 때 어떤 기준을 가장중요시 여기며 또한 이러한 기준들 사이에는 어떤상관관계가 존재하는지에 대한것을 알아보기 위해 실시하였다. 표본추출은 인천지역 대학새을 대상으로 단순무작위 추출법으로 120명을 추출하였으며 자료의 분석도구로는 SPSS와 EXCEL을 사용하였고 빈도를 표현할수 있는 파이 그래프와 막대그림표를 적절히 사용하였다. 자료의 분석순서는 성별,연령별 선호브랜드, 맥주선택시 확실한 기준의 유무, 주간 음주횟수, 맥주브랜드간 맛의 차이를 느끼는가?, 맥주광고의 연상수준등의 순으로 분석하였으면 데이터를 그래프를 통해 표현하였다.
- 참고문헌
-
1.마케팅 조사론
-강석후,조현철 저-
2.표본조사 통계자료분석
-남궁 편 저-
3.통계학의 이해와 응용
-김병우 저-
4. CASS 홈페이지
-http://www.cassbeer.com/
5. HITE 홈페이지
-http://www.hite.com/
6. OB 홈페이지
-http://www.ob.co.kr/
자료평가
- 설문이 너무 단순해서 정확한 정보를 검톨하기 어려움
- hos***
(2008.12.01 23:26:4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코칭 레포트
- P&G 기업의 공급사슬관리
- 서비스 품질관리 실패사례 분석(VIPS & Blockbuster)
- 본인이 경험한 부정적인 리더쉽 상황을 구체적으로 사례로 제시하고 리더쉽의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학습한 리더쉽 이론 중 하나를 적용하여 제시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