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온라인 교육 `메가스터디`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17 / 2019.12.24
- 8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소개
2.환경분석
3.마케팅전략
4.성과
5.전략적 제안
- 본문내용
-
<3> 메가스터디의 마케팅
‘1+1이벤트'를 진행- 행사기간동안 강좌를 구매할 시 결제한 수강료를
포인트로 적립. 이 포인트는 다음 강좌 구매 시에 현금처럼 사용 가능
2. 11일에 강좌를 신청한 학생들과 게시판에 사랑과 우정의 메시지를
남긴 학생들에게 빼빼로를 선물로 전달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
>> 가격할인이 아닌 리베이트(rebate)를 통해서 기존고객들을 추후에
또 다른 구매를 유도.
자료평가
- 천원짜린가? 거의 그 레포트내용,, 마케팅부분은 쫌 열심히 하신것 같음,, 비싸다..
- lhm0***
(2007.05.25 17:43:5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