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마케팅] TJ미디어, 질러(ziller) 브랜드의 이미지 제고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17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Contents
기업 개요
문제점 인식
목표 설정
전략 방안
질러 가요제 기획안
기대효과
- 본문내용
-
1. 기업 개요
국내 노래방 시장은 초기에 태진과 금영 위주로 발전해서, 현재는 프렌차이즈 기업들뿐만 아니라 많은 ‘놀이문화’ 기업들이 경쟁하고 있다.
TJ 미디어는 ‘태진 음향’이라는 노래방 반주기 사업에서 시작한 음악관련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설립 : 1981년 (태진음향)
노래방 반주 기기 사업으로 시작
음악 관련 종합 엔터테인먼트 그룹으로 발돋움
2005년 매출 : 500억
2006년 매출 목표 : 1,000억원
2005.12 싸이월드 ‘노래방’ 시작
2004.12 KTF와 MOU
2001.3 M-net과 전략적 제휴
1998. 7. 벤처 기업 등록
1997.4 코스닥 등록
대표이사 : 윤재환
‘변화를 즐기는 기업인’
TJ 미디어의 변화를 주도함
실천하는 경영 철학으로 직원들에게 존경 받는 C.E.O
TJ 미디어의 사업 영역 소개
반주기 제조 사업
업소용, 가정용 반주가
일본향 반주기
전자 목차본
엠프, 스피커 등 주변기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