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태진미디어 종합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2.16 / 2019.12.24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기업요약
♣ 기업선정이유
♣기업조사방향
♣본론
1.기업소개 및 연혁
2.태진 미디어의 엔터테인먼트 산업이 성장할 수 있었던 배경
★사업구성도
★노랑잠수함은 디지털음원 중개, 음반 및 음원제작 및 스타매니지먼트업체다
★태진 미디어의 파트너 쉽
★태진 미디어의 마케팅 전략.
★향후예정 사업계획
★예상 질의응답.
- 본문내용
-
*개요요약*
♣ 기업요약:1981년 태진음향으로 설립한 태진 미디어는 노래방기기 제조회사로 더 잘 알려져 있다. 하지만 2000년 이후부터 지속적으로 휴대폰 벨소리 서비스, 케이블 방송국과의 전략적 제휴, 노래 반주기계의 계속적R&D로 네트워크반주기 와 미디어콘텐츠 개발, 앞으로 음반제작 및 스타마케팅, 공연기획 및 후원활동 등으로 적극적인 종합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의 전환을 도모하고 있다
♣ 기업선정이유: 현대사회는 고부가가치를 생산해 내는 기업이 경쟁력을 가진다. 그런 의미에서 엔터테인먼트분야는 충분한 가능성이 있다. 국내에 일반적인 엔 터테인먼트기업이 스타양성이나 연예인 발굴에 비중을 두는 반면, 태진 미디어 는...
① 종합적인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구상, 추진한다는 점.
② 기존의 단순한 노래 연주기기에 엔터테인먼트적 요소를 결합 했다는 점.
③ 노래연주기기의 높은 시장점유율로 인한 인프라스트럭처 형성과 효과적 이용.
④ 온. 오프라인을 효과적으로 이용한 신 엔터테인먼트 사업
이상 4가지 사항을 기존 엔터테인먼트 기업과 차별성을 지닌 요소라고 판단함.
♣기업조사방향
기업소개 및 연혁은 참고자료로 큰 비중을 두지 않고, 태진 미디어의 엔터테인먼트 사업 방향 및 전략에 비중을 많이 둘 것이고, 경영전략에 관해서도 많은 비중을 둘 것이다.
♣본론
1.기업소개 및 연혁
기업 연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