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전략] 아모레퍼시픽 글로벌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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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AMOREPACIFIC 소개

AMOREPACIFIC의 해외 진출

AMOREPACIFIC이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본문내용
AMOREPACIFIC의 의미
21세기 글로벌 마켓에 대응하기 위한 글로벌 로고이자 브랜드. 태평양의 글로벌 마켓에 대한 태평양의 의지입니다.
부드럽고 세련된 美의 이미지 “AMORE" 와 강하고 기업적인 이미지 ”PACIFIC" 이 두 가지 의미가 만나 어울림의 아름다움, ‘동서양 문화의 조화’ 을 뜻하는 AMOREPACIFIC은 전세계적으로 독특한 화장품 문화를 만들어가면서 세계적인 화장품 글로벌 브랜드가 되겠다는 의미


1945년 ㈜태평양 설립
설립 이후 약 60년 동안
국내 화장품시장 점유율 1위
2002년 지주회사 (주)태평양과
사업부분을 맡은 아모레퍼시픽으로 분리

자회사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아이오페,
헤라, 설화수, 미장센, 에뛰드,
마몽드, 이니스프리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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