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마케팅조사]카드시장의 문제점과 해결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30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조사목적
Ⅱ. 본론
조사방법
자료 분석 결과
1. 신용카드 문제와 정부규제에 대한 대상자들의 인식
2. 주로 사용하는 카드의 선호이유와 배경
3. 임금 직업과 카드와의 연관성
4. 삼성카드에 대한 사람들의 생각
Ⅲ. 결론
- 본문내용
-
조사목적
최근에 신용불량자가 300만을 넘어섰다는 조사가 발표됐다. 당사의 고객은 물론이거니와 타사의 고객들도 과도한 지출과 지급능력의 한계로 신용불량자로 내몰리는 처지에 이르렀다. 300만을 넘어서는 신용불량자 양산의 원인에는 정부의 신용카드 사용 권장정책, 신용카드 회사들의 고객확보를 위한 무분별한 카드 발급, 카드사용자들의 무분별한 소비성향이 그 원인으로 꼽히고 있다. 당사의 많은 고객 역시 신용불량자의 멍에를 짊어지고 있고 그 고객들로 인해 당사 또한 영업에 많은 피해를 보고 있다. 당사는 이러한 위기에 대한 시급한 대책을 마련하기 위해 현재 카드시장의 상황을 정확히 파악하고 거기서 드러난 문제점을 찾아내어 그 해결책을 찾고자 이번 조사를 시행하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