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경영] 엔씨소프트 전략적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21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 소개
☞기업 철학
☞기업 연혁
☞CEO 소개
●기업 상태
☞현 주력 사업
☞기업 분석
●전략 방향
☞신개념 MMOSM ☞마케팅 전략
☞타겟 설정 ☞수익성 전략
☞해외 시장 ☞고객 관리 전략
- 본문내용
-
기업 철학
새로움에 대한 도전 엔씨소프트는 ‘이전에 없었던 것, 가치 있는 새로운 것’에 도전합니다.
이러한 도전은 개발하는 게임에서 고객에 대한 서비스, 조직경영에 이르기까지 모든
기업활동에 폭 넓게 반영됩니다. 인터넷을 통한 게임서비스라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구현(리니지)이나, 플랫폼 수준에 맞추는 것이 아니라 콘텐츠의 질적 향상으로 플랫폼
수준 견인(리니지II) 등 엔씨소프트의 도약은 새로움에 대한 도전이 있어 가능했습니다.
고객과 함께하는 조직문화 고객의 바람이 엔씨소프트 조직을 바꿉니다. 엔씨소프트는 고객의 변화하는 요구를 신
속하게 게임 개발과 서비스에 반영하기 위해 ‘자기조직화’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자기조
직화를 통해 개발자와 사용자가 분리된 것이 아니라 게임 기획 단계에서부터 개발자의
의도와 고객의 요구가 일치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게임 서비스에 있어서도 더욱
향상된 모델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차세대 문화 창조 21세기와 함께 정보화 문명은 창조화 문명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데이터 중심에서 아
이디어 중심으로, 비트 중심에서 창조적 발상량 중심으로, 컴퓨터 중심에서 콘셉터
(Concepter) 중심으로 이동하고 있으며, 문명과 국력의 중심이 경제력에서 문화력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엔씨소프트는 이러한 변화의 전방에서 차세대 문화를 상상하고 구
현해가고 있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