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푸르덴셜(MYLP.COM)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21 / 2019.12.24
- 3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푸르덴셜 회사개요
2 비즈니스모델
3 STP분석
4 경쟁사분석 - 삼성생명
5 SWOT분석
6. 향후 발전 방향
- 본문내용
-
2. 비즈니스모델 – MyLP.com
여러분과 여러분 가족의 평생 동반자, 라이프 플래너
과학적인 맞춤 생명 보험의 전문가, 라이프 플래너
'가족사랑, 인간 사랑'의 실천자, 라이프 플래너
1:1 평생 컬설팅, 당신만을 위한 최고의 라이프 플래너
2. 비즈니스모델 – MyLP.com
MDRT(Million Dollar Round Table)란 생명보험을 중심으로 하는
재정서비스사업에 종사하는 에이전트(Agent)들의 권위있는 국제기구
MDRT는 1927년에 보험금액 백만불 이상의 생명보험을 판매한 32명의 탁월한
생명보험 에이전트들에 의해 생명보험 세일즈와 서비스에 있어서 높은 수준의
전문가적 접근을 추구하기 위해 미국에서 결성되었고, 윤리적 규범을 철저히
준수하면서 고객서비스, 전문지식, 세일즈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