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분석]보아의 성공전략과 엔터테인먼트산업에 주는시사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13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한글2002파일입니다.
- 목차
-
Ⅰ. 1집 실패 직후 한국시장에서의 SWOT분석
Ⅱ. 일본시장에서의 SWOT분석
III. 전략의 수립과 실행
IV. 전략평가
V. 결론
- 본문내용
-
`걸어 다니는 1인 기업`이라는 수식어를 달고 다닐 정도로 한일 양국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는 소녀 가수 보아. 국내는 물론 일본 진출 1년 만에 앨범이 오리콘 차트 1위에 오른 데 이어 올해 초 발매한 앨범도 오리콘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지난 5월에는 싱글 앨범도 발매 첫날부터 1위에 랭크됐고 국내에서 발표한 3집 앨범도 각종 차트 수위를 기록 중이다.
일본열도 뒤흔든 ‘보아의 힘‘
각종 차트에서 상위권에 오르는 것, 연말에 각종 시상식에서 수상을 하는 것은 더 이상 보아를 이야기 할 때 새로운 이야기가 아니다. 음악에서 뿐 아니라 다른 분야에서도 보아는 큰 영향을 미친다. 한 예로 일본 최대의 종합일간지인 아사히신문은 1면에 보아와 한․일정상 간의 기념 촬영사진을 큼직하게 실어 ꡐ초(超) VIP급의 17세 친선대사ꡑ라고 칭하며 ꡒ노래를 통해 한국과 일본의 문화교류에 크게 기여하고 있는 보아가 양국 정상간의 만남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했다ꡓ고 극찬하기도 했다. 또 일본의 보아 팬들 사이에서 '뜨개질 붐'이 일기도 했다. 일본의 스포츠신문 <닛칸스포츠>는 '보아가 최근 공식석상에서 자신의 취미가 뜨개질이라고 밝힌 뒤 팬들의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고 전했다. 뜨개질하는 방법을 캐물으며 자신도 시도해보고 싶다는 팬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는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