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과 소비자행동]태평양 - 아이오페 화이트젠 그들의 전략과 소비자들의 반응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17 / 2019.12.24
- 2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 론
1.조사 대상 선정 - 아이오페 화이트젠
2.설문 목적 및 방법
▣ 본 론 1 - 이론적 배경
1.아이오페 화이트젠
2.마케팅 전략
3.광고 with 전인화
▣본 론 2 - 실증적 분석
1.표본의 특성
2.설문 대상자의 일반적인 특성
3.가설의 설정
4.가설의 분석 및 검증
▣ 결론
1.분석의 결과
- 본문내용
-
서 론
1. 조사 대상 선정 - 아이오페 화이트젠
"아이오페 화이트젠"은 지난 2002년 한국능률협회 선정 마케팅대상 활동사례부분 최우수상에 선정되었다. '아이오페 화이트 젠'은 미백전문 기능성 화장품을 표방하면서 그 동안 소비자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았던 미백(얼굴 피부색을 하얗게 해주는 것)의 개념을 도입한 제품이다. 3년의 개발기간과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의 효능 검사를 거쳐 제품으로 완성되었다.
2. 설문 목적 및 방법
이번 팀프로젝트의 목표는 회사가 강조하는 제품의 특성 및 마케팅 전략이 소비자들에게 그대로 받아들여 졌는지 아닌지의 여부를 알아보기 위함이며 이에 따라 제품 소개 및 마케팅 전략의 세부 사항과 이에 따른 자체 설문조사를 통하여 소비자의 아이오페 화이트젠에 대한 인식을 알아보는 순으로 진행하겠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