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삼성 애니카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29 / 2019.12.24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기업분석
1. 삼성화재의 변천사
2. 경영 철학
Ⅱ. 환경분석
1. SWOT분석
2. 외부환경분석
Ⅲ. 소비자분석
1. 유형별분석
2. 연령별분석
3. 종류별분석
Ⅳ. 제품분석
Ⅴ. 삼성화재의 SPT분석
1. 시장세분화
2. 표적시장 선택 및 포지셔닝
Ⅵ. 광고전략
1. 브랜드 아이덴티티
2. 광고목표
3. 광고컨셉
Ⅶ. 제공 서비스
Ⅸ. 삼성애니카의 미래지향적 변화
*별첨②. 삼성화재 방문 인터뷰
- 본문내용
-
*팀 명 : Adhocracy (애드호크라시)
애드호크라시의 어원은 전통적 관료제 구조와는 달리 융통적·적응적·혁신적 구조를 지닌 '특별임시조직'을 말합니다. 애드호크라시를 '다양한 전문기술을 가진 비교적 이질적인 전문가들이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집단을 구성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변화가 빠르고 적응적이며 일시적인 체제'로 정의합니다..
이러한 애드호크라시는 대체로 영구적인 부서나 공식화된 규칙, 그리고 일상적인 문제를 처리하기 위한 표준화된 절차가 없이, 프로젝트에 따라 전문요원들이 팀을 구성하여 상황에 맞게 문제를 해결해 가는 특성을 지닙니다. 즉 구조적 차원에서 볼 때 애드호크라시는 복잡성·공식 화·집권화의 정도가 모두 낮다는 특징을 지닌다. 저희는 이번에 서비스 마케팅 5조의 조원들의 서로 다른 과로 인한 조합이 애드호크라시를 연상시키기에 적정하다고 생각해서 이와 같이 이름은 정하였습니다.
*팀 모토 : 서비스 마케팅 A+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