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모토로라 RAZR 레이져 슬림전략과 마케팅전략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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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RAZR 선정배경
2. 휴대폰의 발전 과정
3. RAZR 이전의 모토로라 부진
4. RAZR 분석(S/T/P,4P MIX)
5. RAZR 효과
6. CONCLUSION
본문내용
RAZR 선정 배경
2005년 부터 SLIM폰 열풍을 주도

모토로라 제품출하량 30% 차지

RAZR 단일제품 출하량 세계 6위

휴대폰 경쟁사 들과 치열한 시장 경쟁 과
포화된 휴대폰 시장에서 주목할만한 판매량

.
.
RAZR S/T/P 분석
SEGMENTATION(시장 세분화)

인구 통계적 특성

10대~30대 주력

블랙,실버
(남성target)

핑크.라임
(여성target)


구매 행동적 특성
비싸지않은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타인에게
부끄럽지 않기를
원하는
합리적 소비자


Life style 특성
휴대폰의
다기능 보다는
혁신적인 디자인을
가지고 새로운 가치
를 찾는 소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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