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모토로라 RAZR 레이져 슬림전략과 마케팅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29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RAZR 선정배경
2. 휴대폰의 발전 과정
3. RAZR 이전의 모토로라 부진
4. RAZR 분석(S/T/P,4P MIX)
5. RAZR 효과
6. CONCLUSION
- 본문내용
-
RAZR 선정 배경
2005년 부터 SLIM폰 열풍을 주도
모토로라 제품출하량 30% 차지
RAZR 단일제품 출하량 세계 6위
휴대폰 경쟁사 들과 치열한 시장 경쟁 과
포화된 휴대폰 시장에서 주목할만한 판매량
.
.
RAZR S/T/P 분석
SEGMENTATION(시장 세분화)
인구 통계적 특성
10대~30대 주력
블랙,실버
(남성target)
핑크.라임
(여성target)
구매 행동적 특성
비싸지않은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타인에게
부끄럽지 않기를
원하는
합리적 소비자
Life style 특성
휴대폰의
다기능 보다는
혁신적인 디자인을
가지고 새로운 가치
를 찾는 소비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