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경영전략,경영학원론,마케팅개론,평생교육] Sony 상품분석을 통한 판매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29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판매 Ar 를 하며 롯데마트에 제출했었구요 학교에서도
과제로 제출했더니 경영학 교수님이 하시는 회사에 추천받아
2달간 실습했습니다. 성적 무쟈게 잘나왔더군여..
- 목차
-
1 서론
2 본론
-상품판매의 조건
-브랜드 비교
-상품 비교
3 결론
4 Postscript
- 본문내용
-
AV 기기의 시장은 과거 기능중심의 시장에서 기능외의 차별화가 더큰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 과거의 치열한 경쟁속에서 국내의 대형브랜드인 가전 3사의 약진
이 가져온 쾌거라 할수 있다.
기능보다는 고객만족, 나아가 고객감동의 캐치프레이즈를 내세우며 브랜드파워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는 삼성 그리고 그 뒤를 맹추격하는 LG와 대우.
국내 브랜드를 기준으로 봤을때 위에서 언급한 브랜드파워=제품가격 이란 공식
은 현재 매장의 상품을 보면 쉽게 이해할수 있을것이다. 동급 모델인 경우 삼성-
LG-대우 의 순으로 매겨진 이 가격은 상품이 아무리 좋아도 브랜드파워가 따라
주지 못한다면 ‘제값을 받지 못한다.’ 는 사실을 보여주고 있다. 예를 들어 LG와
삼성의 DVD콤비 와 대우의 DVD콤비의 경우 동급의 가격차이는 약20만원 이며
고가의 제품일수록 가격의 차이는 현저하다.
대우의 기술력이 부족한것인가? 대우 제품의 기능이 떨어지는 것인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 [경영전략] Michael Porter(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사례분석(맥카페와 스타벅스)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과 기업소개 / 아모레퍼시픽 미래전략 방향 제언
- [회사법] 법인격부인론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