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경영전략,경영학원론,마케팅개론,평생교육] Sony 상품분석을 통한 판매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29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판매 Ar 를 하며 롯데마트에 제출했었구요 학교에서도
과제로 제출했더니 경영학 교수님이 하시는 회사에 추천받아
2달간 실습했습니다. 성적 무쟈게 잘나왔더군여..
목차
1 서론
2 본론
-상품판매의 조건
-브랜드 비교
-상품 비교
3 결론
4 Postscript
본문내용
AV 기기의 시장은 과거 기능중심의 시장에서 기능외의 차별화가 더큰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 과거의 치열한 경쟁속에서 국내의 대형브랜드인 가전 3사의 약진
이 가져온 쾌거라 할수 있다.
기능보다는 고객만족, 나아가 고객감동의 캐치프레이즈를 내세우며 브랜드파워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는 삼성 그리고 그 뒤를 맹추격하는 LG와 대우.

국내 브랜드를 기준으로 봤을때 위에서 언급한 브랜드파워=제품가격 이란 공식
은 현재 매장의 상품을 보면 쉽게 이해할수 있을것이다. 동급 모델인 경우 삼성-
LG-대우 의 순으로 매겨진 이 가격은 상품이 아무리 좋아도 브랜드파워가 따라
주지 못한다면 ‘제값을 받지 못한다.’ 는 사실을 보여주고 있다. 예를 들어 LG와
삼성의 DVD콤비 와 대우의 DVD콤비의 경우 동급의 가격차이는 약20만원 이며
고가의 제품일수록 가격의 차이는 현저하다.

대우의 기술력이 부족한것인가? 대우 제품의 기능이 떨어지는 것인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이론 종합
  • 경영이론가로서 각광을 받기 시작하였으며, 패이욜의 관리이론은 패이욜리즘(fayalizm)이라고도 한다.패이욜은 기업의 활동을 다음과 같은 6가지의 본질적인 활동으로 나누었다.기술 활동 - 생산, 제작, 가공 상업 활동 - 구매, 판매, 교환 재무 활동 - 자본의 조달 및 운영 보전 활동 - 재산 및 종업원의 보호 회계 활동 - 재산목록, 대차대조표, 원가계산, 통계 관리 활동 - 계획수립, 조직화, 지휘, 조정, 통제 패욜이 제시한 이러한 개념은 현재 경영학

  • [마케팅원론]삼성전자 `이재용` 인터넷쇼핑몰과 택배 마케팅전략
  • 분석과 경쟁 분석 1. 기본적인 SWOT 분석 2. 산업분석 3.전통적인 성장기회 메트릭스 4. 전통적인 경쟁 분석기법을 통한 새로운 경쟁자 분석 5. 새로운 BCG MATRIX 4. STP의 분석1.세분화 2. 목표시장 선정3. 차별화4. 포지셔닝5.4P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Ⅲ. 결론Ⅰ. 서론1. 이재용이 삼성과는 관련이 없는 대규모의 기업을 창업하게 된 배경올해 3월 초, 작년도 경영실적이 우리 나라의 기업들 중 가장 우수했던 삼성전자의 주주총회장의 분위

  • ★2010 대기업 합격자들의 자소서 모음집★
  • 판매/마케팅★ 직업별 BEST 자기소개서 41 - 비서직★ 직업별 BEST 자기소개서 42 - 정보통신 / 그래픽 / 웹디자인★ 직업별 BEST 자기소개서 43 - 자동차회사 / 관리★ 직업별 BEST 자기소개서 44 - 영업 / 판매 / 관리직★ 직업별 BEST 자기소개서 45 - 상품 연구/개발/기획★ 직업별 BEST 자기소개서 46 - 프로그램/소프트웨어 개발★ 직업별 BEST 자기소개서 47 - 영업 / 판매★ 직업별 BEST 자기소개서 48 - 방송작가★ 직업별 BEST 자기소개서 49 - 사무직 / 기술영업

  • [경영조직] 3M, 스타벅스, 5장 연습문제
  • 마케팅에서 실패했다. 하지만 3M에서는 실패가 삶의 한 단면으로 당연하게 받아들여진다.(3) 리더의 비전을 구체적으로 실행 가능토록 지원해주는 일관성 있는 제도적 장치이다. 대표적인 것 중의 하나다 “30% 규칙”이다. 이는 각 사업부문에서 1년 매출의 30%는 최근 5년 내에 개발된 제품 판매에서 나와야 한다는 것이다. 3M의 전사적인 경영전략은 이 원칙에 근거하고 있으며, 말단 직원까지의 승진이나 상여금에도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 (4) 3M만의

  • [경영학] 신입사원의 교육과 현실
  • 전략 수행이 인적자원을 개발하는데 필수적으로 선행되고 있다. 넷째, 가속화되고 있는 정보화의 진전에 수반하여 컴퓨터를 조작하고 관리할 기술자 및 소프트웨어 분야의 기술자 양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다섯째, 기업의 윤리 교육은 도덕적 가치를 지니고 있는 의사결정을 하며 행동을 취하는 개인에 초점을 둔다. 따라서 각 기업에서는 기업윤리 교육을 확대해 나아가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다. 여섯째, 우리나라 기업들도 국제 경영인의 자질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