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남양유업 다각화전략과 17차 시장점유율 확보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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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기업소개-사업, 제품, 연혁 등

기업분석-SWOT분석,전략

제품소개-17차소개

시장상황-녹차시장 상황

설문분석-설문결과분석

17차마케팅전략-SWOT및STP전략
본문내용
17차동태적SWOT전략

동태적 전략

차음료는 저관여 제품으로 고객충성도가 낮아 유통망에 따라 매출액차이를
보이며 스타마케팅이 주요함

→기존의 전지현 이미지 광고를 살리고 유통업체에 마진율을 높여주어 핵심
포지션에 전시될 수 있도록 하며 POP광고(이벤트)를 통해 고객이 제품 구입
시점에 광고를 상기 할 수 있도록 하여 시장점유율을 높임

→시장점유율 2위를 확보하고 몇몇 제품 퇴출시 퇴출된 캔유통업체와 제휴

→시장점유율 1위를 달성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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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07.12.25 19:26: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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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07.08.26 13:32: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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