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남양유업 다각화전략과 17차 시장점유율 확보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24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소개-사업, 제품, 연혁 등
기업분석-SWOT분석,전략
제품소개-17차소개
시장상황-녹차시장 상황
설문분석-설문결과분석
17차마케팅전략-SWOT및STP전략
- 본문내용
-
17차동태적SWOT전략
동태적 전략
차음료는 저관여 제품으로 고객충성도가 낮아 유통망에 따라 매출액차이를
보이며 스타마케팅이 주요함
→기존의 전지현 이미지 광고를 살리고 유통업체에 마진율을 높여주어 핵심
포지션에 전시될 수 있도록 하며 POP광고(이벤트)를 통해 고객이 제품 구입
시점에 광고를 상기 할 수 있도록 하여 시장점유율을 높임
→시장점유율 2위를 확보하고 몇몇 제품 퇴출시 퇴출된 캔유통업체와 제휴
→시장점유율 1위를 달성한다.
자료평가
- ppt 자료의 한계...
- xen***
(2007.12.25 19:26:44)
- 좋습니다
- fres***
(2007.08.26 13:32:3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