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관리] 도이치 뱅크 Deutsche Bank 인사 시스템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08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조사기업 선정 및 의의
2. 조사진행 과정
3. 도이치 뱅크 소개와 연혁
4. 인터뷰 참가자
5. 직무 소개
6. Five-Vision
7. 도이치 뱅크 규모
8. 신규채용 방식
9. 모집 및 선발
10. 훈련
11. 교육형태
12. 훈련체계
13. 직급 구분 및 분포
14. 승진평가 도구
15. 복리후생
16. 결론
- 본문내용
-
조사기업 선정 및 의의
국제적으로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돈의 흐름을 가장 잘 아는 기업이 은행이다. 이러한 은행을 알아보던 중 국내 기업보다는 국내에 진출한 국외 기업을 찾게 되었다. 보다 넓은 시각과 끊임 없는 자기 개발과 혁신의 노력을 기울이는 기업일 것이라는 기대심리에서였다.
이러한 계획 하에 인맥을 통한 접근법을 사용하던 중 독일계 은행인 도이치 뱅크가 선정이 되었다. 비록 국내에서는 많이 알려져 있지 않았지만 사전 조사 결과 유럽권이나 미국 내에서는 상당한 영향력을 가진 국제적 은행으로 밝혀져 우리의 기대를 충족시켜줄 것으로 생각되었다.
조사진행 과정
조사 기업 선정과정을 통하여 최종적으로
유니레버, 도이치 뱅크, 로레알 선정
->도이치 뱅크와 컨택 후 질의서 송부, 인터뷰 날짜 선정
->도이치뱅크 본사 (종로구 서린동) 방문 후 직접 인터뷰 진행
->슬라이드 마무리 및 제출
자료평가
- 원론적인 이야기.전혀 구체적이지 않음
- kl21***
(2008.09.23 20:38:12)
- 유용하네요~
- lsadne***
(2008.06.08 05:23:0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정식품의 두유제조공정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