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관리론] mpr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02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소비자관계형성을 통한 성공적인 MPR전략 분석
- 홍보론 1. PR의 전술 가운데 퍼블리시티와 기업광고의 기능들을 각각 자세히 설명한 후, 두 전술의 공통점을 상세히 설명하시오. (20점) 2. MPR의 정의를 내린 후, MPR의 주요 기능들과 전술들을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 홍보론4공통 PR전술 가운데 퍼블리시티와 기업광고기능 MPR의 정의내린 후 MPR의 주요기능 전술들을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00
- 방송통신대 홍보론 1 PR의 전술 가운데 퍼블리시티와 기업광고의 기능들을 각각 자세히 설명한 후, 두 전술의 공통점을 상세히 설명하시오 2 MPR의 정의를 내린 후, MPR의 주요 기능들과 전술들을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3 위기 관리 상황에서 PR의 기법을 활용해서 위기관리를 잘 할 수 있는 방법들을 자세히 설명하시오
- [물류관리론] 구매 및 조달 관리
- 목차
-
MPR Case studies - ①High regulated product marketing
MPR Case studies - ②PSA Program cf, Cause-related marketing
MPR Case studies - ③Spokesperson PR
MPR Case studies - ④Discussion
- 본문내용
-
MPR Case studies
Royal Salute Garden Party
술 한병에 170만원 '로얄 샬루트 38년산' 첫 출시
세계 2위의 종합주류회사인 페르노 리카 그룹은 “프리미엄 스카치위스키인 로얄 살루트 38년산(産) ‘스톤 오브 데스티니’(운명의 돌·사진)를 세계 처음으로 한국에서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위스키 시바스 리갈과 제임슨, 와인 제이콥스 크릭 등의 제품군을 갖고 있는 페르노 리카 그룹은 전세계 50여개국에 현지 법인을 두고 있다.
페르노 리카 코리아 관계자는 “면세점 판매까지 포함할 경우 한국은 로얄 살루트가 가장 많이 판매되는 나라”라며 첫 출시 지역으로 한국이 선택된 이유를 밝혔다.
로얄 살루트38년산은 전세계적으로 한정 수량만이 공급되며, 국내 판매는 일부 최고급 호텔 및 모던 바와 백화점 등에서만 이뤄진다. 소비자 가격은 170만원선.
Pre – PR
Press Release
1) 키메시지 : 영국 대사관에서 열리는 고급 위스키 시음회, 금난새 오케스트라
2) 일간, 주간지 행사 일주일 전 개제
3) 월간지에는 행사에 대한 내용이 결정되지 않아 노출시키지 않음
On-spot PR
Photo Session
1) 영국 대사관에서 행사 당일 11:30am, 영국 대사가 스코틀랜드식의 건배와
‘Slanziva’라는 구호 외침
2) 연합 뉴스와 뉴시스 기자 영국 대사관 출입을 위한 허가
Press Release
클래식과 함께 고급 위스키를 마시는 영국 귀족 문화 체험
Interview
영국 대사와 함께 5개사 미디어에서 인터뷰 준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홍보관리] 신세계 백화점 MPR분석
- [태권도학] 국가브랜드 이미지 향상을 위한 태권도인의 역할ok
- [2023 영화산업과마케팅] 1. 영화와 MPR(Marketing Public Relations)의 관계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시오. 2. 영화에 미치는 흥행 요인을 3가지 이상 열거하고 각각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시오.
- 2023년 2학기 방송통신대 홍보론 기말과제물)PR의 전술 가운데 퍼블리시티와 기업광고의 기능들을 각각 자세히 설명한 후 두 전술의 공통점을 상세히 설명하시오. MPR의 정의를 내린 후, MPR의 주요 기능들과 전술들을 사례와 함께 설명 등
- 홍보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