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수명주기와 광고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0.27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제품수명주기(PLC)이론이란?
*도입기의 특성
*도입기의 전략
*도입기 광고의 예
*성장기의 특징
*성장기의 전략
*성장기 광고의 예
*성숙기의 특징
*성숙기의 전략
*성숙기 광고의 예:
*쇠퇴기의 특징
*쇠퇴기의 전략
*단계별 마케팅 전략
-참 이 슬
-처 음 처 럼
※결 론
- 본문내용
-
*제품수명주기(PLC)이론이란?
출생, 성장, 청년, 성숙, 노년이라는 일련의생태학적 과정을 제품이나 서비스도 마찬가지로 거치게 된다는 데에서 출발하여,
시간의 흐름에 따라 특정제품 카테고리의 매출, 이익이 거쳐 나가는 과정을 양적인 표현에 의해 가설적으로 나타낸 것
*도입기의 특성
제품이 판매업자나 소비자에게 소개되어 발매되는 시기
제품에 대한 인지도나 수용도,판매성장률이 낮음
경쟁자가 소수에 불과하고, 제품수정이 이루어지지 않은 기본형 제품을 생산
*도입기의 전략
가격,촉진,유통경로 및 제품의 품질 등의 변수의 수준 정도에 맞는 전략 전개
고소득층 흡수가격 전략 또는 침투가격 전략 사용
*도입기 광고의 예
89년부터 시작된 삼성전자의 휴대폰 사업: SH-700 제품 등장
광고 전략
국내 최대 A/S망 구축
'한국지형에 강하다'라는 캠페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