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관리] LG전자 엑스캔버스 xcanvas 브랜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0.26 / 2019.12.24
- 3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기업소개와 디지털TV란?
Ⅱ. 환경분석
Ⅲ. SWOT분석
Ⅳ. STP전략 분석
Ⅴ. 브랜드 전략
⑴ CI
⑵ BI
Ⅵ. 문제점
Ⅶ. 개선방안
- 본문내용
-
Opportunity(기회)
① 2010년 아날로그 방송 사라짐.
② 시장 초기. 시장 선점 가능성.
③ 아날로그 TV보다 선명도 5배, 고음질.
④ TV로 모든 가전 제품 조작 가능.(냉장고, PC, DVD 등과 연결)
⑤ 송·수신자의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가능.
⑥ TV를 통해 인터넷, 홈쇼핑, 홈뱅킹, 화상회의 이용.
⑦ 성장 가능성이 큰 시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경영학] 이마트 마케팅 전략
- [국제통상] EC vs. US -Wheat Gluten 사건(DS 166, 2001. 1. 19 -상소기구)
- 도미노 피자의 경영 전략과 마케팅
- 농심 짜왕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및 짜왕 미래방향제시
- 풀무원의 윤리 경영 실천 사례와 방법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