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관리] LG전자 엑스캔버스 xcanvas 브랜드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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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기업소개와 디지털TV란?

Ⅱ. 환경분석

Ⅲ. SWOT분석

Ⅳ. STP전략 분석

Ⅴ. 브랜드 전략
⑴ CI
⑵ BI

Ⅵ. 문제점

Ⅶ. 개선방안
본문내용
Opportunity(기회)
① 2010년 아날로그 방송 사라짐.
② 시장 초기. 시장 선점 가능성.
③ 아날로그 TV보다 선명도 5배, 고음질.
④ TV로 모든 가전 제품 조작 가능.(냉장고, PC, DVD 등과 연결)
⑤ 송·수신자의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가능.
⑥ TV를 통해 인터넷, 홈쇼핑, 홈뱅킹, 화상회의 이용.
⑦ 성장 가능성이 큰 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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