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아디다스 프로모션(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5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troduction

Adidas Company Goals and Objectives

STP Analysis

Customer Analysis

Market Analysis - BCG Matrix

The Marketing Mix – 4P Strategy

Conclusion
본문내용
Introduction
Adidas was created by Adolf Dassler who took his nickname, Adi, and combined it with the first syllable of his last name to create the Adidas brand. Adidas first started using atheletes to promote their line of products. In the 1936 Olympic Games, Jessie Owens sponsored Adidas by wearing Adidas shoes for his races. A lot of star atheletes were sponsored and today star soccer players such as Kaka, Zinedine Zidane, David Beckham are sponsored by Adidas.
At the end of the 1970s Adidas dominated the world market in sportswear. But in 1978, a small Oregon company named Nike founded in 1972 offered more distinctive colors and styles while also patenting the technical innovations underneath and inside them. As a result Adidas was overtaken by Nike in the 1980s, with large financial misfortunes. They were able to come back in the market by creating the credo that “Teens will usually shun whatever their parents wear” and their parents wore Nike. In 1997 Adidas sales had climbed over 50% from the previous year, jumping back as the driving force in the sportswear market.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사례] 프로스펙스 마케팅전략 사례
  • 아디다스 - 1978년, Adi Daasler 의 죽음과 함께 표류하기 시작한 아디다스 브랜드는 결국 프랑스은행의 컨소시움에 양도되는 운명을 맞아야 했는데, 70년대 말 미국에서 선두를 차지했던 아디다스의 점유율이 92년 3%까지 추락하게 되었다. 이러한 곤경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었다. 조깅열풍과 에어로빅붐에 적절히 대응하지 못하였고 마케팅프로그램은 70년대의 모델에 기초하고 있었다. 이는 아디다스의 이미지문제로 이어졌는데, 특히 젊은층들은 아디

  • [스포츠마케팅] 스포츠 마케팅 성공 실패 사례 & 분석 및 평창 올림픽에 관련 여러 스포츠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사례육상선수권 대회 공식 후원업체 ‘아디다스’선수들에게 아디다스 운동화와 의류 협. 실제 경기에서 착용 하므로써 모델비 없이 자체적인 홍보효과 창출, 육상선수권 대회 기간동안 세일판매를 통한 육상선수권 대회 홍보와 동시에 세일 판매 이윤추구 달성, 그 외 다양한 홍보이벤트를 통한 육상선수권대회 참여 유도3. 평창 올림픽 현 진행상태와 성공을 위한 마케팅 대안- 평창 개최 계획2018 동계 올림픽의 평창 유치는 동계 스포츠의

  • [마케팅] 프로스펙스 마케팅
  • 아디다스 - 1978년, Adi Daasler 의 죽음과 함께 표류하기 시작한 아디다스 브랜드는 결국 프랑스은행의 컨소시움에 양도되는 운명을 맞아야 했는데, 70년대 말 미국에서 선두를 차지했던 아디다스의 점유율이 92년 3%까지 추락하게 되었다. 이러한 곤경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었다. 조깅열풍과 에어로빅붐에 적절히 대응하지 못하였고 마케팅프로그램은 70년대의 모델에 기초하고 있었다. 이는 아디다스의 이미지문제로 이어졌는데, 특히 젊은층들은 아디

  • [스포츠마케팅조사론] 캐포츠룩(캐주얼과 스포츠룩) 마케팅조사 - 아디다스와 리바이스
  • 아디다스는 데이빗 베컴, 엄브로는 마이클 오웬등 해외 유명 축구 선수들을 모델로 기용하였다. 또한 각 스포츠 브랜드들은 외국 축구 국가 대표팀들의 로고를 활용한 제품을 판매하였다. 아디다스는 프랑스, 스페인 축구 국가 대표팀 로고를 사용하였고 카파에서는 이탈리아를, 그리고 퓨마에서는 세네갈 국가 대표팀 로고 혹은 국기를 활용하는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 월드컵의 인기와 더불어 각종 스포츠 브랜드들의 마케팅 활동으로 인해 소비자들

  • [스포츠 마케팅] 스포츠 마케팅에 대한 분석과 시사점
  • 마케팅이 고도화된 시장에서는 10대 유망주 발굴을 통해 스토리를 창조하고자 하는 에이전시 활동이 본격화․ IMG는 최근 유망주 발굴에 주력해 빅스타뿐 아니라 자질있는 천여 명의 선수를 육성.※아디다스 : 새로운 스포츠 발굴§ 비인기 종목 지원, 유망선수 발굴 등 종목 ․ 선수의 성장과 발전에 초점- 봅슬레이, 원반던지기 등 대중적인 인기를 끌지 못하는 스포츠 종목의 선수들에게 상업성과 무관하게 용품을 무상 지원- 축구, 농구 등 인기 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