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LG전자 싸이언 쵸콜릿폰2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2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Background Review
2. Situation Analysis
3. S.T.P. Strategy
4. Promotion Strategy
5. Communication Strategy
본문내용
브랜드명의 탄생과 의미
제품출시 7년째를 맞는 LG전자의 ‘CYON’
2000년 현재의 싸이언 브랜드 명 확정
1997년 싸이언(CION) 브랜드의 탄생
휴대폰 시장의 진입
Brand concept
소재의 고급화를 통해 가격을 높인 제품에 부착된 검정 라벨을 지칭
해외 의류브랜드 ‘버버리’의 블랙 라벨을 사용한 브랜드 고급화
고급 브랜드 의미로 일반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LG CYON(lg싸이언)분석과 idea(아이디어) 전략 -지속화 방안 모색
  • LG CYON의 경쟁력 및 전략, 미래에 대한 구상 필요선정 배경지식자본연구회CYON1995년 3월 LG정보통신㈜ 상호변경 국내 최초 CDMA시스템 상용화19951958년 금 성 사 설립19581961년 7월 국내 최초 전화기 생산196120002000년 4월 CYON 생산 시작9월 LG전자에 흡수합병20052005년 세계 최초 DMB폰 개발탄 생지식자본연구회CYON 부침이 많았던 LG전자 휴대폰 브랜드 네이밍글로벌 브랜드 네임 간과 사례프리 웨이(Free way)사이버 ON 싸이언 이라는 의미귀족의

  • [경영전략] 블루오션을 창출한 명품핸드폰 `LG 프라다폰`
  • 전략 캔버스7. 새로운 전략 캔버스는 어떻게 나오게 되었는가?8. 부록1) 설문지 및 통계와 참고자료부록2) 3조 토의 내용1. 프라다폰 선정 이유 ☛프라다폰리뷰최근 고객의 구매성향은 단순히 제품의 특징이나 제품이 주는 이익을 구매하기 보다는 제품에 담긴 이야기나 자신만의 감성을 자극하여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감성중심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관심을 가지고 구매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이런 소비자층에 트렌드에 맞추어 LG는 예술과 경영을

  • [국제경영] 애니콜 vs 싸이언 비교
  • 광고전략 두 편의 광고에서 두 모델은 서로 대비되는 각자의 스타일을 한껏 발산하며 매력 대결을 펼친다. Slim&J편에서 전지현은 몸에 딱 달라붙는 고딕풍의 간결한 패션을 걸친 채 슬림은 냉정이라고 외치며 남자를 유혹한다. Slim&H편에선 이효리가 청바지와 선글라스 등을 입고 일상 속의 섹시미를 드러낸다. 휴대폰을 통해 남자를 유혹하는 그녀는 슬림은 열정이라고 말한다. -CYON 광고 보러 가기-LG전자 휴대폰 광고의 핵심은 ‘싸이언 아이

  • [학사] 이성적 고관여제품의 광고에서 이미지가 중시되는 경향이 대학생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광고의 경우에는 여전히 제품의 성능이나 특징에 초점을 맞추는 카피 위주의 광고가 주를 이룬다.이는 설득 방법에 있어서 사실에 입각한 설득이 아니라 이미지라는 허상에 입각한 설득이고, 설득 목표에 있어서는 인지에 호소하는 설득이 아니라 태도에 호소하는 설득이다. 김정탁․염성원, 기호의 광고학, 커뮤니케이션북스, 2000, p.49일반적으로 이러한 설득 방법은 경쟁 상대가 많은 저관여도 상품이나 기호품의 마케팅 전략으로 주로 사용된다. 자

  • 미래에 각광받을 다양한 마케팅 전략분석
  • LG싸이언의 ‘쵸콜릿폰’이나 삼성전자의 ‘블루블랙폰’과 같은 가장 트렌디한 제품군들에서 선택되어 인기를 얻어가고 있는 컬러다. 아마도 어떠한 브랜드나 제품에 쓰여져도 소비자들에게 부담없이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다가갈 수 있는 장점을 가졌기 때문일 것이다. 3. 컬러 마케팅의 사례⑴ 현대카드 - 보라색현대카드는 슈퍼 프리미엄 카드 the Black을 시작으로 the Purple에 이르기까지 프리미엄 카드 시장을 타깃(Target)으로 하는 브랜드 전략으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