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블루오션을 창출한 명품핸드폰 `LG 프라다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29 / 2019.12.24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프라다폰 선정이유
2. 기존 시장상황 및 기업정보
3. 기존 산업의 전략 캔버스
4. 액션 프레임 워크
5.ERRC구성표
6. 새로운 전략 캔버스
7. 새로운 전략 캔버스는 어떻게 나오게 되었는가?
8. 부록1) 설문지 및 통계와 참고자료
부록2) 3조 토의 내용
- 본문내용
-
1. 프라다폰 선정 이유 ☛프라다폰리뷰
최근 고객의 구매성향은 단순히 제품의 특징이나 제품이 주는 이익을 구매하기 보다는 제품에 담긴 이야기나 자신만의 감성을 자극하여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감성중심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관심을 가지고 구매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이런 소비자층에 트렌드에 맞추어 LG는 예술과 경영을 접목시켜 “당신의 생활 속에 LG가 많아진다는 것은 생활이 예술이 된다는 것”과 같은 슬로건을 내걸고 소비자들을 공략하기 시작했다.
LG의 이러한 움직임은 엑스캔버스·트롬·휘센·엑스노트·디오스·싸이언·폰앤펀·엘라스틴·오휘·비욘드 등 총 10여 개의 LG 브랜드들을 예술 작품들과 함께 접목시켜 시장에 내놓게 하였다.
프라다 폰도 이런 추세에 따라 출시된 제품으로써 LG전자와 명품브랜드인 프라다가 공동으로 제작에 참여하여 종래 핸드폰에서 소비자들이 느낄 수 없었던 새로운 이미지를 창출하여 소비자들의 감성적 욕구를 충족시킨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자료평가
- 도움이 안됨
- mul***
(2008.11.17 16:18:5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 넷플릭스 한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분석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국내 문화산업에 미친영향 분석 및 넷플릭스 한국시장 현지화전략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향후시사점
- 캐릭터의 정의와 특징 및 현황과 전망
- [국제통상론] 한국-EU간 주세 酒稅 분쟁사건 의미와 향후 전망
- 소비자심리학 레포트
- (경영학]헤어의 역사와 헤어펌의 종류 및 커트의 종류 분석조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