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Boo.com 실패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2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인터넷 비즈니스 현황
2.Boo.Com 초기 현황 및 운영 전략
3.Boo.com의 실패 원인
4.외부 환경 분석
5.회생 전략
6.마케팅 전략
7.향후 전망
- 본문내용
-
사업의 특징 및 제공 서비스
3D 의류 카탈로그 제공
- 전자마네킹을 통해 의류를 다각도로 소비자가 검색 가능
- 시스템 구축을 위한 비용으로 총 투자금의 80%(2억$)를 투입
최고의 브랜드 사이트 : LVMH, 베네통 그룹 및 주요 투자기관이 참여
화제성 : 세계적 패션 모델 출신 CEO (Ermst Malmsten, Kajsa Leander)
다양한 검색방식 : 브랜드별 검색 및 라이프스타일별(수영, 등산…등) 검색
Miss Boo : 가상점원을 통한 의류 추천
무료 배송 및 반송/결제방식 다양화
문화 커뮤니티 창출을 위한 웹진 발간 (Bo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