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Boo.com 실패 사례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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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인터넷 비즈니스 현황

2.Boo.Com 초기 현황 및 운영 전략

3.Boo.com의 실패 원인

4.외부 환경 분석

5.회생 전략

6.마케팅 전략

7.향후 전망
본문내용
사업의 특징 및 제공 서비스
3D 의류 카탈로그 제공
- 전자마네킹을 통해 의류를 다각도로 소비자가 검색 가능
- 시스템 구축을 위한 비용으로 총 투자금의 80%(2억$)를 투입
최고의 브랜드 사이트 : LVMH, 베네통 그룹 및 주요 투자기관이 참여
화제성 : 세계적 패션 모델 출신 CEO (Ermst Malmsten, Kajsa Leander)
다양한 검색방식 : 브랜드별 검색 및 라이프스타일별(수영, 등산…등) 검색
Miss Boo : 가상점원을 통한 의류 추천
무료 배송 및 반송/결제방식 다양화
문화 커뮤니티 창출을 위한 웹진 발간 (Bo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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