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 전략적 방향 고찰 -≪ 목 표 ≫처음처럼의 거센 공격을 어떻게 방어할 것인가??≪ 개 요 ≫1. 소주 시장의 현황◇ 현재 국내 주류시장의 현황과 소주시장의 성장성에 대해 살펴본다.◇ 지역구도를 보이는 소주시장 점유율◇ 소주시장에서 진로(참이슬)의 입지는 어떠한가?2. “참이슬” 성장과정◇ 소주시장의 난공불락의 성 참이슬의 성장과정을 알아본다.◇ 4P 분석으로 본 참이슬의 기존전략3. “참이슬” SWOT분석◇ (주)진로와 참이슬을
의 주류 광고) 대선의 회사정책, http://www.c1soju.co.kr/c1img/poppage/story18.htmlhttp://www.c1soju.co.kr/c1img/poppage/story17.htmlⅣ. 경쟁사 매체집행 현황분석진로 참이슬두산 처음처럼출시일1998년 10월 19일 2006년 2월 알코올 도수20.1%19.5%특징1000도의 고온에서 구워낸 대나무숯으로 4번 걸러 훨씬 깨끗합니다.회전 파동공법 이용http://www.soju.co.kr/brand/brand1.asp라벨image맑고 부드러운 이미지 강조모던하고 심플한 이미지Ⅴ. 마케팅, 광고 및 매체목표1. 마케팅
주류가 아닌 상품의 방송광고에서도 제1항 각호에서 금지된 내용의 표현을 하여서는 아니 된다. Ⅳ. 경쟁사 매체집행 현황분석 모던하고 심플한 이미지맑고 부드러운 이미지 강조라벨image회전 파동공법 이용http://www.soju.co.kr/brand/brand1.asp1000도의 고온에서 구워낸 대나무 숯으로 4번 걸러 훨씬 깨끗합니다.특징19.5%20.1%알코올 도수2006년 2월 1998년 10월 19일 출시일두산 처음처럼진로 참이슬 Ⅴ. 마케팅, 광고 및 매체목표 1. 마케팅목표 :
의 특징7 참眞이슬露의 SWOT분석참이슬의 SWOT분석을 통한 사업타당성 및 시장성 분석8 설문조사 분석다양한 설문조사를 통한 시장 출시 후 소비자에 대한 참이슬의 초기 반응과 시장인지도 분석9 시장 내 경쟁사와의 점유율과 판매량현재 주류시장에서 경쟁중인 두산과의 점유율비교 평가 및 소주 제품군 속의 다양한 제품들의 판매량 비교평가10 참眞이슬露의 성공요인성공제품사례에 가장 핵심인 참이슬의 성공요인 분석 (마케팅부분 삽입
의 분석2) 차별화 전략에 따른 영상매체 광고의 분석3) 인쇄 매체 및 지면 광고 분석4) 길거리 판촉 및 이벤트 분석III 결 론 참이슬과 처음처럼 마케팅전략비교 분석 I. 서론 ◆ 주제선정의 동기기업의 가장 근본적인 목표는 이윤추구라고 하지만 혹자는 생존이라고도 말한다. 급속도로 변하는 소비자들의 욕구와 기호에 부합하지 못한다면 그 기업의 생존은 불투명할 수밖에 없다. 최근 소주업계의 양대산맥인 진로의 ‘참이슬 fresh와 두산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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