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매체론] C1소주 광고 매체 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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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환경 분석
Ⅱ. 마케팅 전략
Ⅲ. 제약요소들(Constraints)
Ⅳ. 경쟁사 매체집행 현황분석
Ⅴ. 마케팅, 광고 및 매체목표
Ⅵ. 타깃 정의
Ⅶ. 매체전략
Ⅷ. 매체전술
본문내용
Ⅰ. 환경 분석

1. 시장 _ 국내 주류시장의 규모

2. 제품

3. 소비자

현재 부산 지역에서 시원소주(대선주조)는 83.9% 의 점유율을 차지하며 압도적 우위를 지키고 있다. 소비자 층 또한 다양하다. 그러나 부산을 제외한 수도권이나 다른 지역에서는 열세를 면치 못하고 있다.

4. 경쟁

Ⅱ. 마케팅 전략

Ⅲ. 제약요소들(Constraints)

경쟁 환경 : 이미 기존의 진로소주 (참이슬)이 소주 시장에서 차지하고 있는 비중이 너무 커서 이 외 타사의 소주들은 지역소주로 분류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두산에서 처음처럼을 출시하면서 소주시장의 약간의 변화는 있었지만 이 후 경쟁사들의 경쟁은 날이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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