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매체론] C1소주 광고 매체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13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환경 분석
Ⅱ. 마케팅 전략
Ⅲ. 제약요소들(Constraints)
Ⅳ. 경쟁사 매체집행 현황분석
Ⅴ. 마케팅, 광고 및 매체목표
Ⅵ. 타깃 정의
Ⅶ. 매체전략
Ⅷ. 매체전술
- 본문내용
-
Ⅰ. 환경 분석
1. 시장 _ 국내 주류시장의 규모
2. 제품
3. 소비자
현재 부산 지역에서 시원소주(대선주조)는 83.9% 의 점유율을 차지하며 압도적 우위를 지키고 있다. 소비자 층 또한 다양하다. 그러나 부산을 제외한 수도권이나 다른 지역에서는 열세를 면치 못하고 있다.
4. 경쟁
Ⅱ. 마케팅 전략
Ⅲ. 제약요소들(Constraints)
경쟁 환경 : 이미 기존의 진로소주 (참이슬)이 소주 시장에서 차지하고 있는 비중이 너무 커서 이 외 타사의 소주들은 지역소주로 분류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두산에서 처음처럼을 출시하면서 소주시장의 약간의 변화는 있었지만 이 후 경쟁사들의 경쟁은 날이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춘향전을 읽고 가장 인상 깊은 한 문단을 선택하여 소개(교재에 실린 것을 그대로 인용)하고 해당 대목을 주목한 계기가 무엇인지 기술한 다음, 앞에서 서술한 내용에 비추어 춘향전이 대중적 인기를 끈 이유가 무엇인지 논하시오
- 게슈탈트 원리를 사례를 들어 설명하시오
- [국제사회복지] 국제사회복지의 발달요인 및 주요개념
- 우 리나라지적체계에대한고찰과문제점지적개선방안고찰
- [심리학] 계열 위치 효과에 관한 연구 -초두효과, 최신효과를 중심으로
- 꿈의 해석
- 지적장애청소년의 건강증진을 위한 체육활동 프로그램 계획안
- 국가공무원과 지방공무원의 제도상 공통점 및 차이점에 대해 설명하시오
- [학교사회복지] 중학생을 위한 성교육 프로그램 계획서
- [학교사회복지론] 대인관계 향상 프로그램 계획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