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마이크로 소프트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2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Introduction
a. 조사 목적
b. Microsoft 소개

Ⅱ.Body
a. MS 경영전략1: 인재 채용
b. MS 경영전략2: 윤리 경영
c. MS 경영전략3: 기술 우위

Ⅲ.Conclusion
a. SWOT 분석
b. 앞으로 나아갈 길

Ⅳ.Bibliography

Ⅴ.Appendix
본문내용
Microsoft 소개
세계 최대 PC 소프트웨어 회사
시장 점유율 최대 90%
매년 40% 성장률 기록
이직률 8%
빌 게이츠-500대 기업 최고 경영자
Microsoft is…

그룹 구조
발표영업 및 지원 그룹 (Sales and Support)
최고 책임자 : 제프 레이크스
대기업 고객 사업부
중소기업 고객 사업부
교육기관 고객
일반 사용자 고객 사업부


플랫폼 및 응용 프로그램 그룹
(Platform and Applications)
최고 책임자 : 폴 마리츠
응용 프로그램 및 인터넷 클라이언트그룹
컨슈머 플랫폼 사업부
개인 및 비즈니스 시스템 사업부

양방향 미디어 그룹 (Interactive Media)
최고 책임자 : 피트 히긴스
양방향 미디어 사업부
데스크톱 금융 사업부
컨슈머 입력기기 사업부

운영 그룹(Operations Group)
최고 책임자 : 봅 허볼드
비즈니스 운영과 사업 기획을 담당
생산 및 제품 유통, 라이센스 부문
마이크로소프트 프레스
회계, 인력 관리
정보 기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원론] 스타벅스의 성공 요인 분석과 한국진출 전략 분석
  • 전략을 구사해야 할 것이다.※ 참조문헌 및 참고자료- 스타벅스 : 커피 한잔에 담긴 성공 신화 / 홍순명 역, 하워드 슐츠 저 / 김영사 1999년- 스타벅스 감성 마케팅 / 김영한, 임희정 공저 / 넥서스 2003년- 본 교재, 경영학으로의 초대- http://www.istarbucks.co.kr- http://www.ceoreport.co.kr- http://namenet.co.kr목 차서 론1. 회사소개2. 회사연혁3. 하워드 슐츠본 론1.환경분석1)외부 일반 환경분석①인구분석②경제분석③사회/문화 분석2)내부 역량 분석3) Current

  • [일본경영][지식경영][인터넷경영][경영모델][경영품질상]일본경영과 지식경영, 일본경영과 인터넷경영, 일본경영과 경영모델, 일본경영과 경영품질상, 일본경영과 경제발전, 일본경영과 Z이론(제트이론) 분석
  • 전략’이란 말을 어렵지 않게 들을 수 있다. 예컨대 국가의 외교전략이나 세계화전략, 선거 입후보자의 선거전략, 직장인의 승진전략, 대학졸업자의 취업전략, 입시생의 입시전략 등은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전략개념들이다. 그러나 우리가 여기서 관심을 가지는 것은 기업의 경영전략이다. 군사학에서 처음 사용되기 시작한 전략이란 개념이 기업경영에 응용 된지는 그리 오래되지 않았지만 최근 경영전략은 경영학에서 매우 중요한

  • 삼성전자 해외마케팅 전략분석과 삼성전자 사업전략분석및 삼성전자 새로운 경영전략 제안
  • 경영, 파트너십 경영, 인재 경영을 3대 전략방향으로 설정하였다. 삼성전자는 기존 사업의 성과를 극대화 하는 것은 물론 건강, 의료, 바이오 등을 포함한 새로운 사업 영역을 적극 개척하여 시장을 창출하는 창조적인 리더, 인류사회의 번영에 기여하고 고객으로부터 사랑 받는 진정한 글로벌 No.1 기업이 되기 위하여 VISION 2020을 토대로 경영 전략을 전개하고 있다.4) 삼성전자 주요연혁1938년 설립된 삼성물산을 모태로 삼성은 식품과 의복을 주력으로

  • [경영학] 경영 마인드에 대해서
  • 경영 마인드가 바뀌면 그 기업이 나아가는 방향이 바뀌게 된다. 그러므로 경영자는 그 기업의 현실에 맞는 경영 마인드를 가지고, 나름대로의 경영 철학으로 소비자의 입장에 서서 운영해야 할 것이다.◈ 참고자료 ◈제3기업이 글로벌 경영에 관한 사례연구 : 신상품 전략 및 관리시스템 중심으로- 이광희대통령도 경영자 주부도 경영자 新 경영 마인드 365 上 - 윤은기대통령도 경영자 주부도 경영자 新 경영 마인드 365 下 - 윤은기경영학의 진리체계

  • [경영] 경영 마인드에 대해서
  • 경영 마인드가 바뀌면 그 기업이 나아가는 방향이 바뀌게 된다. 그러므로 경영자는 그 기업의 현실에 맞는 경영 마인드를 가지고, 나름대로의 경영 철학으로 소비자의 입장에 서서 운영해야 할 것이다.◈ 참고자료 ◈제3기업이 글로벌 경영에 관한 사례연구 : 신상품 전략 및 관리시스템 중심으로- 이광희대통령도 경영자 주부도 경영자 新 경영 마인드 365 上 - 윤은기대통령도 경영자 주부도 경영자 新 경영 마인드 365 下 - 윤은기경영학의 진리체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