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마이크로 소프트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2 / 2019.12.24
- 3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Introduction
a. 조사 목적
b. Microsoft 소개
Ⅱ.Body
a. MS 경영전략1: 인재 채용
b. MS 경영전략2: 윤리 경영
c. MS 경영전략3: 기술 우위
Ⅲ.Conclusion
a. SWOT 분석
b. 앞으로 나아갈 길
Ⅳ.Bibliography
Ⅴ.Appendix
- 본문내용
-
Microsoft 소개
세계 최대 PC 소프트웨어 회사
시장 점유율 최대 90%
매년 40% 성장률 기록
이직률 8%
빌 게이츠-500대 기업 최고 경영자
Microsoft is…
그룹 구조
발표영업 및 지원 그룹 (Sales and Support)
최고 책임자 : 제프 레이크스
대기업 고객 사업부
중소기업 고객 사업부
교육기관 고객
일반 사용자 고객 사업부
플랫폼 및 응용 프로그램 그룹
(Platform and Applications)
최고 책임자 : 폴 마리츠
응용 프로그램 및 인터넷 클라이언트그룹
컨슈머 플랫폼 사업부
개인 및 비즈니스 시스템 사업부
양방향 미디어 그룹 (Interactive Media)
최고 책임자 : 피트 히긴스
양방향 미디어 사업부
데스크톱 금융 사업부
컨슈머 입력기기 사업부
운영 그룹(Operations Group)
최고 책임자 : 봅 허볼드
비즈니스 운영과 사업 기획을 담당
생산 및 제품 유통, 라이센스 부문
마이크로소프트 프레스
회계, 인력 관리
정보 기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