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유통] `Abercrombie` 아베크롬비 소비자행동론 관점에서 본 국내런칭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2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브랜드 소개
2. 소비자들의 아베크롬비 인지 실태
3. Survey 분석 (척도, 그래프 이용)
① 설문지 ② 판매자와의 인터뷰
4. Survey를 통해 나타난 시사점
5. 전략
(재브랜드화, 4P 분석, STP 전략적 분석)
6. 런칭 With “GNCO”
7. 소비자행동론 관점에서 본 국내런칭
- 본문내용
-
Abercrombie브랜드소개
1892 년 뉴욕 시 다운타운에서 설립자인 David Abercrombie가 작은 해안가에서 “Abercrombie&Fitch”로 운영을 시작.
“Abercrombie” 는 세계 각국의 고객들에게 캠핑과 사냥, 낚시용 의류까지 아웃도어 웨어를 대표하는 세계에서 가장 큰 스포츠 용품 회사로 자리잡음.
Abercrombie &Fitch, Abercrombie, Hollister co. 이라는 세 라인을 내세운 전문 매장들로 구성.
아베크롬비는 클래식한 캐주얼로 미국의 생활 방식을 표방하는 질 좋은 아웃도어 웨어용품을 생산.
1997년 선보인 Abercrombie kids 는 7 세에서 14 세를 타켓으로한 브랜드이고, 2000 년 7 월에 선보인 Hollister co. 은 14 세에서 18 세를 타겟으로한 브랜드를 선보임.
미국뿐 아니라 유럽과 아시아까지 전 세계에 젊은이들에게 좋은 반응
최근 국내에서 2~3년안에 빠른 속도로 매니아층을 형성할 정도로 빠르게 국내의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음.
해외 연예인들뿐 아니라 국내연예인(효리,혜교…,)들의 착용으로 그 인기가 더 올라가고 있음.
자료평가
- 비주얼 선택과 본인의견 선택이 좋았어요
- cpg***
(2009.03.28 11:37:15)
- 전문성 부족
- inmi8***
(2008.08.29 22:22:1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