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재무, 기업분석](주)하이트맥주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2 / 2019.12.24
- 3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하이트맥주 기업소개
2. Valuation을 위한 기본 가정요소
3. Valuation (DCF Method, Multiples)
4. Synergy Gain 분석 (APV Method)
5. 현 주가에 대한 종합평가 및 전망
- 본문내용
-
㈜하이트맥주 기업 소개
기업 선정 이유
수업 시간에 배운 다양한 기업분석 기법을 이용해 실제 기업의 적정 주가를
산출해 보는 것에 보고서의 초점을 맞추었다. 이를 위해 안정적 성장이란
조건을 만족하는 기업을 물색하게 되었고, 매출성장률이 안정적인 음식료
제조산업에 속하면서 주류시장(맥주) 판매점유율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하이트맥주 회사를 선택하게 되었다.
또한, 최근 진로 M&A 이슈를 통한 합병으로 인한 회사의 Synergy Gain을
측정해 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었다.
기업개요
1933년 08월 조선맥주(주)로 설립, 크라운맥주로 알려졌다.
1973년 07월 기업공개
1977년 12월 한독맥주(주) 마산공장을 매수, 시설 확장.
1985년 07월 덴마크 유나이티드브루어리와 칼스버그 맥주 제조판매 계약.
1993년 05월 하이트맥주를 개발, 시판.
1998년 06월 상호를 하이트맥주(주)로 변경.
2000년 03월 하이트맥주의 상표를 변경.
05월 하이라이트맥주를 개발하여 시판.
2002년 05월 하이트맥주 100억 병 판매를 돌파.
2003년 02월 한국능률협회 파워브랜드상 1위 수상.
2004년 10월 계열사 하이트소주 매각
2005년 08월 ㈜진로 인수 합병
자료평가
- 괜찮습니다111111111111111111111
- this***
(2011.10.27 05:06:24)
- 괜찮아요~~~~~~~~~~~~~~~~~~~~~~```````
- gaeron***
(2010.09.30 15:32:2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